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 이벤트 개최, 누적 수익률 1등에게 100만원 지급
해외선물 계약당 마이크로 상품 $0.85, 일반/미니 상품 $2.50의 할인수수료 적용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9월 5일(월)부터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와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수) 밝혔다.

해외선물 모의투자대회는 9월 30일(금)까지 진행되며, 대회기간 누적 수익률 1등 1명에게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등 누적 수익률 상위 총 20명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모의투자대회는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해외선물 신규고객 할인수수료 이벤트는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2022년 3월 5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미국 CME거래소 마이크로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85)과 일반/미니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의 총 21개 종목에 대하여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8일(금)까지며, 이벤트 기간 내 유선으로 KB증권 글로벌BK솔루션부에 신청하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수수료가 적용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해외선물 거래 투자방법이 낯설어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투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BK솔루션부로 문의하면 된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980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