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단월면의 발전을 위하여!

▲양평군 단월면 정정순 부녀회장, 여성복지유공 표창 수상...더 나은 단월면의 발전을 위하여!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군 단월면 정정순 부녀회장, 여성복지유공 표창 수상...더 나은 단월면의 발전을 위하여! (사진=양평군 제공)

[양평=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단월면 삼가리의 정정순 부녀회장이 지난 2일 양평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서 양성평등 촉진에 기여한 공헌으로 여성복지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정순 부녀회장은 1990년부터 현재까지 약 30년간 단월면의 발전과 단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군.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주변의 이웃들에게 끊임없는 봉사정신으로 도움을 주는 등 이로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농촌사회에서 상대적으로 취약할 수 있는 여성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각종 문화행사 참여를 독려해 양성평등을 위한 가치관 확립 교육과 공익활동에 앞장서 왔다.

정정순 부녀회장은 “앞으로도 면민의 발전 및 양성평등 확립을 위한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이례적인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더 관심을 가지고 필요한 부분에 꾸준히 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군의 발전을 위해 힘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이훈구 단월면장은 “지역의 크고 작은 일에 언제나 솔선수범 나서서 도움을 주시는 면 부녀회에 늘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과 함께 더불어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단월면을 만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2083

키워드

#양평군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