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티즈(ATEEZ) 종호 (사진 제공 = 린브랜딩)
▲ 에이티즈(ATEEZ) 종호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메인보컬 종호가 티빙 오리지널 웹 예능 ‘청춘MT’의 OST 주자로 발탁됐다.

지난 9일 첫 방송한 ‘청춘MT(기획 김성윤, 연출 정종찬, 제공 티빙)’를 통해 먼저 선보인 OST ‘청춘동화’는 ‘우연히 펼쳐보던 책처럼 / 인생은 끝을 알 수 없는 모험 / 꿈꿔온 나의 세상이 이제 / 찬란히 펼쳐질 거라고’ 등의 가사가 레트로한 감성의 청량한 멜로디와 만나 ‘청춘MT’ 배우들의 빛나는 청춘을 응원한다.

‘청춘MT’는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박보검-김유정-진영-채수빈-곽동연, JTBC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안보현-권나라-류경수-이주영,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의 지창욱-최성은-황인엽-지혜원-김보윤까지 대세 배우들이 펼치는 연합 MT예능으로, 낯가림을 자랑하는 이들의 유쾌한 예능 도전기를 그린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도 종호의 보컬을 눈치챈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하늘을 찌를 듯 높아진 가운데, ‘청춘MT’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자마자 출연자들의 케미스트리를 풍성하게 만드는 종호의 보이스가 더욱 귓가를 사로잡으며 전 세계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에이티즈의 종호가 부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의 OST ‘청춘동화’는 오는 16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24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