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제68회 경기도 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에 포즈를 취했다. (사진=이천시 제공)
▲이천시, 제68회 경기도 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에서 우수 선수에게 표창장 수여 후 관계자분들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사진=이천시 제공)

[이천=내외뉴스통신] 원충만 기자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이천 빌라드 아모르 컨벤션홀에서 제68회 경기도 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해단식은 김경희 이천시장과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 선수단, 이천시체육회 가맹단체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준우승기 봉납, 종목별 우승배 봉납 및 종목별 우수 선수 2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지난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용인시에서 개최된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에 이천시는 20개 종목에 참가하며 총 301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배구, 탁구 종목에서 우승에 힘입어 종합 2위를 차지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천시의 명예를 높여준 선수와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체육으로 행복한 도시, 이천을 만들어 가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fdn8005@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2619

키워드

#이천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