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회에 초청가수 홍진영, 김다현 등 출연 흥겨운 무대로 열띤 호응

[포천=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포천시 영중면, 2022년 영중면민의 날 및 열린음악회 개최[사진=포천시 영중면 제공]
포천시 영중면, 2022년 영중면민의 날 및 열린음악회 개최[사진=포천시 영중면 제공]

 

포천시 영중면 주민자치회와 영중면 체육회는 지난 18일 영중중학교 운동장에서 ‘2022년 영중면민의 날 및 열린음악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영중면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공동주관으로 개최했으며,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및 포천시의회 의원 등 많은 내빈과 면민이 참여했다.

이날 마을별 체육행사에서는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족구, 명랑운동회, 노래자랑과 주민자치발표회, 기념식, 열린음악회 순으로 진행했다.

기념식에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한 면민들에게 시장, 의장, 국회의원 표창을 수여했으며, 이후 음악회에는 초청가수 홍진영, 김다현 등이 출연해 흥겨운 무대로 면민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체육회와 주민자치회가 서로 통합하고 화합해 영중면민이 하나되는 자리가 됐다. ‘더 큰 포천, 더 큰 행복’을 만들어가는 자리가 되었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강태선 체육회장은 “이번 행사가 면민들이 화합하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 2년 뒤에는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최호식 주민자치회장은 “영중면 체육회 강태선 회장님과 공동 주최하게 돼 너무 기쁘고 영광이다.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영중면 주민자치회는 영중면민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447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