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핑 소품, 캠핑 수납용품, 캠핑 조명 등 총 160여 종 구성

(사진제공=아성다이소)
(사진제공=아성다이소)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감성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캠핑용품의 색깔 톤을 맞춰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거나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를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캠핑 소품, 캠핑 수납용품, 캠핑 조명 등 총 1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캠핑 소품은 각 아이템을 특색있게 디자인 해, 몇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색다른 캠핑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했다. ‘인디언행어’는 캠핑 조리도구 등을 거치하는 거치대로, 기존 캠핑도구 거치대와는 다르게 독특한 디자인으로 ‘감성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인디언 행어 사이드 오거나이져’는 ‘인디언 행어’ 측면에 거치해 사용하는 수납포켓으로 카키색과 베이지색 두 가지로 마련했고, ‘캠핑 오거나이저 6! 포켓’은 ‘인디언 행어’에 걸 수 있는 수납포켓으로 ‘사이드 오거나이져’와 같은 색깔 톤으로 구매하는 것이 ‘감성 캠핑’에 적합하다

또한, ‘캠핑 휴지걸이’는 ‘가죽 느낌의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회전형 후크고리도 포함되 있어 ‘캠핑 체인’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 ‘가죽풍 가스 커버’는 가정용 부탄가스에 알맞은 사이즈로 기획해 휴대용 부탄가스도 감성있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캠핑 수납용품은 폴딩박스와 수납 파우치 등을 판매한다. ‘다용도 폴딩박스’는 카키, 블랙, 그레이톤으로 여러 색깔을 구매해 배치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고, ‘캠핑 폴딩 박스 고무나무 상판’을 같이 구매하면 캠핑용 ‘감성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휴지통도 멋스럽게 꾸밀 수 있는 ‘캠핑 팝업 원통 바스켓’을 선보인다. 내부에 종량제봉투를 걸 수 있는 클립이 있어 내용물을 보이지 않게 보관할 수 있고, 덮을 수 있는 뚜껑이 달려 있어 다용도 수납함으로도 적당한 상품이다.

이 밖에, 가을 캠핑을 낭만적인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캠핑 조명을 선보인다. 캠핑 텐트 라인을 따라 ‘LED앵두 전구’를설치하면 쉽고 간단하게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고, 여기에 전구 모양의 ‘캠핑 스트링 전구’를 여러 개 포인트로걸면 더욱 느낌 있게 연출할 수 있다. ‘캠핑 LED 빈티지 램프’는 일반적인 불꽃 조명이 아닌 호롱불 모양으로 레트로한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야외 캠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실용성은 물론 감성 캠핑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감성캠핑 기획전’과 함께 낭만이 넘치는 가을 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44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