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CLASS:y) (사진 제공 = 여름방학 프로젝트)
▲클라씨(CLASS:y) (사진 제공 = 여름방학 프로젝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클라씨(CLASS:y)가 가창한 '여름방학 프로젝트' 음원이 공개된다.

클라씨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름방학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 '사랑이라 부를 수 있을까'를 발매한다.

'사랑이라 부를 수 있을까'는 지난 1993년 발매된 그룹 인공위성의 원곡을 클라씨가만의 매력으로 리메이크한 음원으로, 2022년 버전 '사랑이라 부를 수 있을까'는 뉴잭스윙을 기반으로 빈티지한 드럼 라인,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을 더해 클라씨의 다채로운 색깔을 돋보이게 한다.

클라씨는 '사랑이라 부를 수 있을까'를 통해 독보적이고 귀를 사로잡는 음색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에 클라씨를 향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리본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시즌 프로젝트러, 무더운 날에 어울리는 청량한 무드의 히트곡을 걸그룹이 새롭게 재해석해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물론,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한다.

한편, 클라씨만의 색깔로 완성된 '여름방학 프로젝트' 네 번째 음원 '사랑이라 부를 수 있을까'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1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