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내외뉴스통신] 김회 기자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서은국 교수의 특강 ‘행복의 진짜 얼굴’ (사진=부평구)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서은국 교수의 특강 ‘행복의 진짜 얼굴’ (사진=부평구)

부평구 구립도서관이 다음달 21일 개최될 명사특강 ‘행복의 진짜 얼굴’ 참여자를 26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행복의 진짜 얼굴’은 부평구의 대표적인 범구민 독서 운동인 ‘책 읽는 부평’ 특별 행사 혜안찾기의 세 번째 시간이다.

이번 명사특강은 다음달 21일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에서 개최된다. ‘행복의 기원’의 저자 서은국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를 초빙해 행복의 저력에 대한 이야기를 철학적 관점에서 벗어나 과학으로 풀어간다.

서은국 교수는 연세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일리노이대학교 어버너섐페인교대학원 박사학위를 받았다. 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 어바인캠퍼스 심리·사회행동학과 부교수로도 활동했으며, 현재는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 밖에도 JTBC 차이나는클라스에 출연해 행복에 대한 강연을 펼쳤으며, 세상을 바꾸는 시간 등 행복 연구 전문가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며, 참가 신청은 부평구립도서관 누리집 또는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bplib2012)에서 확인하거나 도서관운영팀(☎500-2083)으로 문의하면 된다.

 

 

hoe45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5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