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급 학교장과 소통의 장 열어 현장의견 청취

[파주=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김경일 파주시장은 27일 각급 학교장 대표와 교육 발전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파주시 제공]
김경일 파주시장은 27일 각급 학교장 대표와 교육 발전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파주시 제공]
[사진=파주시 제공]
[사진=파주시 제공]

 

김경일 파주시장은 27일 각급 학교장 대표와 교육 발전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김 시장을 비롯해 파주교육지원청 교육과장 및 행정과장, 유‧초교장단 대표 한상현 파평초등학교 교장 등 임원 3명과 중‧고 교장단 공동대표 서창현 파평중학교 교장, 박용남 교하고등학교 교장 등 임원 및 회원 5명이 참석했다. 

김 시장은 학교장들과 교육정책을 공유하고 교육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했으며, 교육 발전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파주교육의 주요 정책 방향 ▲학교 교육활동 지원방안 ▲학교 현장 의견에 대해 공유 및 의견을 나누고, 학교와 학생,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실질적인 교육정책을 마련하는 데 뜻을 모았다.

김 시장은 “파주교육이 발전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파주시 교육정책을 구현하겠다”며, “관‧학이 한마음으로 협력해 나갈 수 있도록 파주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파주시는 세부적이고 다양한 의견을 모아 교육 현장에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정책을 마련하기 위해 각 급별 학교장과의 간담회 개최를 계속할 예정이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57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