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홍천
사진=홍천

[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강원 홍천의 '사랑나눔 행복나눔 노래봉사단(회장 이정화)'은 9월 24일 가을풍경 가득한 주말 무궁화공원에서 홍천주민·관광객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사진=홍천
사진=홍천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지난 2년을 떠나 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는 가을길목에서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신명나고 가을 정서를 자극하는 곡으로 무궁화공원을 가득 채웠다.

사진=홍천
사진=홍천

이 날 공연은 장미경 씨의 사회로 김지섭, 김미희, 원맨밴드 듀크최, 이은교, 황진영 등 노래봉사단 회원들이 '가을이 오면', '사랑느낌', '서울의 달', '가을이 남기고 간 사랑', '나야 나' 등의 곡으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주말의 행복을 선사했다.

사진=홍천
사진=홍천

'사랑나눔 행복나눔 노래봉사단'은 회원들의 회비와 자체 스텝 재능후원으로 지난 5월 북방면 너브내요양원, 8월에는 내촌면 복지시설과 홍천군장애인복지관에서 시설이용자들을 위한 찾아가는 공연으로 지속적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정화 회장은 “홍천 출신 및 노래를 사랑하는 가수들의 재능기부와 회원들의 스텝 등 후원에 감사하다”며 “찾아가는 콘서트를 통해서 모든 분들께 사랑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665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