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WONHO)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원호(WONHO)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독보적인 소년미를 뽐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호는 캐주얼한 반팔 티셔츠에 핸드워머와 볼드한 체인 목걸이를 매치한 힙한 스타일링과 함께 놀이터의 그물망에 몸을 걸치고 있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연보라색 니트를 입고 과자를 가득 실은 카트 위로 턱을 괸 채 화면을 응시하는 모습과 화사한 핑크 톤의 셔츠를 입고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디저트를 먹는 듯한 모습까지, 원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은 총 네 컷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완벽 저격했다.

원호는 청량감 가득한 소년미와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첫 콘셉트 포토를 통해 대체불가한 자신의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새 싱글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원호는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까지 이번 새 싱글 '비터스윗'에 수록된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독보적인 음악적 감성을 담아낸 것은 물론,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보일 예정이다.

한편,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69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