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특별전 … 꽃게, 새우 등 수산물 15종 할인 판매
행사기간 최대 2.5만원 릴레이쿠폰 지급
카카오채널 신규 가입자 5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 이벤트

(사진제공=수협)
(사진제공=수협)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수협쇼핑은 수산물을 구매하기 가장 좋은 가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엮어서 오는 16일까지 ‘가을맞이 특별전’ 행사를 개최하고 꽃게, 새우, 고등어 등 가을 제철 수산물 15종을 최대 73% 할인판매한다.

이 행사는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이 해양수산부와 함께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펼치는 ‘2022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일환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대표 제철 수산물인 활꽃게 2kg(6~10미)를 평시대비 41% 할인된 26,500원에 판매하며, 구매시 국내산 흰다리새우(12~14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꽃게는 월동을 앞두고 10월~11월에 먹이를 많이 먹어 살이 오르고 맛이 좋다.

또한, 생물 흰다리새우 1kg(31-40미)를 41% 할인된 17,760원에 판매한다.

새우는 봄에 서해 얕은 바다에서 산란을 하고 깊은 바다로 나가기 시작하는 가을에 통통하게 살이 올라 ‘가을 새우는 굽은 허리도 펴게 한다’고 할 만큼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갈치, 고등어, 조기, 멸치, 명태, 오징어, 우럭, 광어, 전복, 가리비, 문어, 민물장어, 바다장어 등 인기 수산물을 최대 73%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수협쇼핑은 ‘가을맞이 특별전’ 기간동안 할인행사 외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 1만원 한도인 수산대전 쿠폰을 2주 연속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 5천원 감사쿠폰을 지급하는 「수산대전 쿠폰 릴레이」이벤트 ▲ 주말 전품목에 사용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아싸! 쿠폰」이벤트 ▲ 수협쇼핑 카카오톡 채널 신규 가입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오늘부터 1일」이벤트 등 가을 제철 수산물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할 계획이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1년중 수산물의 맛이 가장 좋은 가을 제철 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이번행사를 준비했다”면서 “국내산 수산물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수협쇼핑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가을 제철 수산물의 참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78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