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사건이 발생한 호텔의 수영장이라며 가족이 올린 사진. (보배드림 캡처)
사망 사건이 발생한 호텔의 수영장이라며 가족이 올린 사진. (보배드림 캡처)

 

[내외뉴스통신] 이원영 기자

베트남의 유명 휴양지인 다낭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한국인 여행객이 감전으로 추정되는 사고로 숨졌다.

6일 주베트남 다낭 총영사관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50분께 F호텔 수영장에서 30대 한국인 여성 A씨가 사망했다.

A씨의 가족 B씨에 따르면 호텔 안 수영장 물 안에서 B씨의 아내와 딸이 놀던 와중 A씨가 수영장 물 밖에 있다가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 계단으로 발을 넣는 순간 '아' 하는 소리와 함께 주저앉았다는 것이다.

B씨는 "아내가 상황을 살피기 위해 A씨의 근처로 가려던 중 전기가 흐르는 느낌을 받았고 다른 수영장 계단으로 올라갔다"며 "의식이 없는 A씨에게 아내가 다가가 접촉을 하자 전류가 흘렀고 호텔 직원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외교부 당국자는 "여성이 쓰러진 것을 함께 있던 가족이 바로 발견하고 10여분 뒤 구급차가 도착해 응급조치를 했지만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설명했다.

총영사관 관계자는 "유족은 피해 여성이 감전돼 숨졌다고 진술했다"며 "현재 법의학 센터에서 사망 원인을 조사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지에 묵고 있던 다른 한국 관광객들은 이 같은 사고 소식에 급히 환불을 요청하고 다른 호텔로 옮겼다.

사건이 발생한 호텔은 수영장을 폐쇄하고 임시 휴업에 들어간 상태다.

 

lewon0318@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79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