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WONHO)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원호(WONHO)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역대급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 두 번째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특유의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비눗방울을 불며 아이처럼 해맑게 웃는 천진난만한 모습까지, 완전히 상반되는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섹시하고 강렬한 무드와 순수한 소년미의 대비에서 느껴지는 반전 매력과 원호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이 완벽히 드러나는 콘셉트 필름은 짧은 분량에도 강한 여운을 남기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귀를 사로잡는 펑크한 비트와 트렌디한 사운드, 영상 사이사이에 삽입된 '나 그 때로 돌아가', '네 앞에 선대도', '변하는 건 없어 하나도', '내 답은 늘 똑같아'라는 강렬한 문구는 영상 속 원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원호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원호는 전작들에 이어 이번 새 싱글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적 감성과 진솔한 메시지를 담아낸 것은 물론 더욱 성장한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또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801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