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려운 이웃 위해 ‘따뜻한 나눔’ 실천

[파주=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파주청년회의소(JCI), 파주시에 이웃사랑 기부물품 전달[사진=파주시 제공]
파주청년회의소(JCI), 파주시에 이웃사랑 기부물품 전달[사진=파주시 제공]

 

파주청년회의소(JCI)는 12일 파주시에 약 450만 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주용 파주청년회의소 회장 등 임원 5명이 참석해 물품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는 뜻을 전했다. 

파주청년회의소는 올해 창립 제45주년을 맞아 쌀(10kg) 120포와 김 120박스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기탁을 진행했으며, 기부 물품은 파주시 복지정책과를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파주청년회의소의 따뜻한 이웃사랑 마음이 널리 퍼져,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시민을 위한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파주청년회의소는 파주의 대표적인 사회단체로 지역사회 봉사활동 외에도 코스모스 가요제를 진행해 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노력하고, 대만 삼협청년회의소와 국제교류 협력 사업을 추진하는 등 민간국제교류 활성화에도 앞장서 왔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95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