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앞두고 사나·채영·쯔위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는 21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의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들 세 멤버는 활달한 스포티 의상을 입고 각기 다른 매력들을 뽐냈다. 청순과 섹시를 겸비한 사나, 깜찍하면서도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는 채영, 예전보다 더욱 예뻐진 미모를 자랑하는 쯔위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냈다.

25일 발표되는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는 트와이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되는 것은 물론,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 곡으로 신나는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청량한 느낌이 한층 강해졌다.

이번 앨범엔 'CHEER UP' 외에도 선배 가수 박지윤의 대표곡을 리메이크 한 '소중한 사랑', 'Touchdown' '툭하면 톡' 'Woohoo' 'Headphone 써'를 비롯 CD에만 수록되는 'I'm gonna be a star' 등 총 7곡이 담겼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0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