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린브랜딩)
▲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일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컴백을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지난 28일부터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일본 미니 3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THE WORLD EP. PARADIGM)’의 타이틀곡 ‘패러다임(Paradigm)’ 티저 영상 1, 2편이 순차 공개되었다.

첫 번째 티저 영상 속 에이티즈는 올블랙 수트 차림으로 스포트라이트 조명을 받으며 등장해 우월한 비율을 뽐내는가 하면,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처음부터 흑백이었던 영상은 빛을 향해 걸어가는 여상의 단독샷으로 전환되고, 흘러나오는 휘파람 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내 소곤거리듯 읊조리는 ‘Someone calls my name / Wake me up’이라는 가사가 타이틀곡 ‘패러다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후 두 번째 영상에서는 ‘패러다임’의 멜로디가 본격적으로 흘러나오며 멤버들의 매력적인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까지 살짝 엿볼 수 있게 해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다.

한편, 에이티즈의 세 번째 일본 미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패러다임’’은 오는 30일 0시에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06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