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 읍면동 이‧통장 화합 및 역량강화 도모

2일, 박일호 밀양시장이 이‧통장 직무연수 행사장에서 직무수행에 필요한 소양교육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
2일, 박일호 밀양시장이 이‧통장 직무연수 행사장에서 직무수행에 필요한 소양교육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

 

[밀양=내외뉴스통신] 장현호 기자

밀양시 이‧통장연합회(회장 김태석)는 지난 2일 거제시 일원에서 2022년 밀양시 이‧통장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직무연수는 150여 명의 밀양시 이‧통장들이 참석하였으며, 지역사회의 리더이자 봉사자로서 변화하는 직무 수행환경에 맞춰 이‧통장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16개 읍면동 이‧통장 간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연수 1부 일정으로 거제파노라마 케이블카를 방문하여 거제시의 선진 관광인프라를 체험하였으며, 2부는 박일호 밀양시장이 이‧통장 직무수행에 필요한 소양교육 특강을 실시해 밀양시 이‧통장들의 직무능력 향상을 도모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시 행정이 원활히 추진되는 것은 이‧통장님들께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과 행정의 대변인으로서 최선을 다해주신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한 ‘영남권 허브도시 밀양’도약이라는 공동목표를 향해 지속적인 이‧통장님들의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janghh6204@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16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