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IBK기업은행은 레스토랑·뷰티·키즈카페 등에서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IBK 프리미엄존' 앱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이닝 서비스로는 150여개 레스토랑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 할인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 내 주변에 있는 할인 레스토랑을 선별해 자동 추천해 주며, 라이프 서비스에서는 할인받을 수 있는 뷰티, 이사업체, 헬스장, 키즈카페 등을 소개한다.

법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는 전국 골프장 예약, KLPGA 프로선수와 동반 라운딩, 부동산 컨설팅, 전국 50개 병원 예약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탑재했다.

기업은행은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300명씩 총 2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신청하면 다음날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6월말까지 설치한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바나나 맛 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서비스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35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