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해피투게더3’에서 요즘 예능계의 핫한 콤비 김흥국-조세호의 만남이 성사됐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의 19일 방송은 '1등부터 꼴등까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고은-김희원, 영화 감독 겸 배우 양익준, 가수 김흥국이 출연해 꾸밈없고 유쾌한 토크로 웃음음 예고했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일명 '예능 치트키'라고 불리는 가수 겸 방송인 김흥국이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흥국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조세호에게 뜬금없이 "안재욱 결혼식에 왜 안 왔냐?"고 질문해, 조세호를 일약 '프로불참러'로 만들어낸 장본인. 이에 '해투'에서 성사된 김흥국과 조세호의 재회에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

이날 김흥국은 '예능 치트키'라는 별명답게 등장과 동시에 정제되지 않은 입담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김흥국은 "조세호가 뜨고 나서 다들 나한테 줄을 서고 있다"면서 예능계 '미다스의 손'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요즘 (내 스케줄이) 아이돌이다. 한류"라면서 최근 높아진 인기에 대해 다소 과한(?) 자부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투'에서는 오히려 김흥국의 불참 의혹을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이 김흥국을 향해 "제 결혼식에는 왜 안 왔냐"고 섭섭함을 드러낸 것. 김흥국은 "무슨 소리냐. 딸까지 데리고 갔다"며 억울함을 호소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35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