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세영 인턴기자 = (주)카텔크리에이티브는 (사)한국야구위원회 KBO와 손잡고 'NAIL FOR FANS'라는 슬로건 아래 야구팬들의 위한 네일아트인 '팬네일'을 선보였다.

카텔크리에이티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계유일의 100% 리얼 네일폴리시, 드라이매니큐어 제조 판매기업인 미국 인코코사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팬네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야구팬들을 위한 네일아트이다.

팬네일은 한국프로야구 총 10개 구단마다의 로고와 이미지를 스트라이프, 지그재그, 닷 등으로 패턴화해 야구장 응원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하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 세계 특허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팬네일은 원료 자체가 100% 네일폴리시이다.

일반적인 매니큐어와 다르게 팬네일은 기계를 사용해 세밀한 패턴과 다양한 로고, 색들을 표현한다.

팬네일은 각 구단의 이미지와 패턴으로 구성된 8개의 고유무늬 네일폴리시 2세트로 구성돼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손톱정리용 파일과 남은 제품 보관용 알루미늄 스티커, 매뉴얼이 동봉돼 구매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oh!seyou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5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