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소띠는 반성의 날, 뱀띠는 순조로운 하루를 보낼 듯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사랑이 눈에 보이는 진전이 없어 불만만 쌓이기 쉬운 날입니다. 그렇지만, 그 짜증을 상대에게 부리면 두 사람 사이에 이상한 공기가 흐르게 되므로 , 자기 조절이 매우 중요합니다. 싱글은 미래의 연애 계획을 세워보세요. 언제 만나고, 어떻게 교제할 것인지 등을 종이에 써 보세요. 그리고, 오늘부터 그것을 행동에 옮긴다면, 계획한 대로 실현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잠시 모든 것을 멈추고, 반성의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랑이 신통치 않은 것은 아무래도 당신의 완고함이 원인인 것 같네요. 당신의 연애와 결혼관을 재 검토해서, 불필요한 생각은 버리도록 합시다. 또한, 최근 만남이 뜸하다면 결혼을 너무 의식한 나머지 만나는 사람을 극단적으로 한정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세요. 유연한 마음으로 이성을 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 당신은 사랑이 지나쳐서 상대를 속박만 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과거의 연애를 집요하게 추궁해서 상대가 당신을 싫어하게 될 것 같네요. 최악의 경우, 둘의 관계에 금이 갈 수도 있으니, 당신의 감정이 폭주하지 못하도록 스스로 제동을 거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 수 있지만, 오늘 시작하는 사랑은 소동이 예상되기 때문에 행복을 느끼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선택은 신중히 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이상과 현실을 균형 있게 바라볼 수 있는 날입니다. 커플은 둘이서 장래의 계획을 세우다보면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찾을 수도 있겠습니다. 결혼의 첫발을 내디디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짝사랑을 하는 사람도 사랑을 손에 넣기 위한 행동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남을 원한다면, 이성에 대한 조건을 다소 낮추는 것이 정말로 당신에게 맞는 사람과의 인연을 만드는 비법이 되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연애운이 오후부터 급상승할 것 같네요. 타인을 통해 기회가 올 것 같으니, 휴대전화나 메일은 세심히 체크해서 가볍게 움직여 보세요. 특히, 만남의 운이 매우 좋으므로 친구의 권유로 참가한 모임에서 이성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들뜨지 않고, 차분하게 행동하면 여성스러운 당신의 모습에 한층 인기가 높아지게 되겠습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순조로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긍정적이고 따뜻한 행복감에 휩싸인 당신은, 이성의 기분을 밝게 해주어 당신과 함께 있고 싶고, 더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하게 만들 것 같습니다. 만남운도 매우 좋은 편으로,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 가보세요. 안심이 될 만한 웃는 얼굴을 가진 사람이나, 존경할 수 있을 만한 사람과 궁합이 좋습니다. 진지한 사랑이 느리지만 확실하게 진전 될 것 입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사랑에 너무 신중해져서 고민도 많아지게 되는 날입니다. 메일의 답장이 올 시간이 지났는데도 안 오거나 하는, 사소한 일에 많이 불안해 질 것입니다. 그렇다고 상대에게 그대로 감정을 표현하면 상대는 무거운 마음이 들 거예요. 마음이 불안해지면, 먼저 심호흡으로 마음을 진정시켜 보세요. 그렇게 하면 사태가 그다지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아 챌 수 있을 겁니다. 만남을 원한다면 누군가의 소개로 이루어질 것 같네요.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발랄한 매력과 지적인 분위기를 갖춘 당신이 빛나는 날입니다. 이성들이 당신을 진지하게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상대로 여겨 데이트를 신청할 것 같네요. 커플이라면 프러포즈하기에도 최적의 날입니다. 또한, 오늘 만나는 이성과의 인연을 아주 소중히 해주세요. 연애를 시작하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계획을 세워 진행해온 일들이 최고의 결말을 맺게 되는 날입니다. 각각의 사랑의 단계에서 자신이 세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꿈이 이루어져 환하게 웃는 당신을 상대는 눈부시게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커플은 양가 인사나 약혼을 하기에도 아주 좋은 날입니다. 만남의 운도 좋은 날이어서, 특히 맞선이나 소개팅은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으니, 상대방의 외모보다는 내면을 눈 여겨 보세요.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행동적이고 온화한 기품을 풍기는 당신은 이성에게 좋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새로운 인연을 찾는 사람이나, 짝사랑을 하는 사람은 오늘이 찬스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그만큼 반응이 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커플은 자존심을 세우지 말고, 솔직하게 속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상대와의 거리가 훨씬 가까워 질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나약해지기 쉬운 날로, 뭔가 말하고 싶어 우물쭈물 하고 있으면 상대를 실망시킬지도 모르겠네요. 전해야 할 말은 뒤로 미루지 말고, 즉시 말하는 것이 행운을 부르는 요령입니다. 그렇게 하면 둘의 관계가 안정되고, 온화한 분위기가 연출 될 것입니다. 만남은 의료시설이나 이과계통의 회사에서 이루어지며, 친구로 시작해 서서히 사랑을 키워나갈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아무도 상대해 주지 않아도 혼자서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자기 생각에 빠져서 이것저것 고민을 하게되고, 좋아하는 이성에게는 심각한 얼굴만 보일 것 같네요. 하지만 신경 쓰이는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대화로 확인해 보세요. 진상을 알게 되면 뭐야? 하고 웃으며 넘기게 될 것입니다. 만남은 오전 중이 좋겠습니다. 특히, 병원이나 약국, 공공기관과 같은 곳에서 만난 상대와 진지한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5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