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쥐띠는 기력이 충만한 날, 뱀띠는 경솔한 행동을 주의해야...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당신의 기력이 충만한 날이 되겠습니다. 자기주장이 강해지지만, 타인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기때문에 이성에게 사랑 받을 것 입니다. 오늘은 연애문제에 있어서 뒤로 미루어놨던 일들을 처리하세요. 특히,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에게 연락을 할까 말까 망설이고 있었다면, 반드시 연락을 해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새로운 만남은 친구를 통해서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커플인 경우는, 자신의 의견보다는 조금은 상대의 의사를 존중해 주는 것이 원만한 관계의 비결이 될 것 입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우유부단한 경향이 강하겠습니다. 당신의 그 상냥함을 틈타 당신의 의사를 고려하지 않고 대쉬해오는 이성이 나타날 것 같네요. 하지만 그것에 휘말리면 후회할 가능성이 클 것으로, 확실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만남운은 활발한 인간관계를 통해 상승 할 것 같습니다.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좋은 인연을 만드는 요령이 될 것 입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 당신에게 부드러운 분위기가 느껴질 것 같습니다. 이성에게 인기가 올라가고 이런저런 대쉬를 받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작 당신은 사랑에 그리 적극적이지 않을 것 같네요.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조용히 지내며 중요한 대답이나 답변은 보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새로운 만남에도 오늘은 마음을 열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상대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의 지인이라면 편하게 친구부터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 당신은 상냥하고 수동적인 경향이 강하겠습니다. 이성들이 당신을 편하게 여겨 무례하게 굴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오늘 접근해 오는 이성은 당신의 육체만을 원할 가능성이 큽니다. 왠지 외로워져서 자신도 모르게 상대에게 휘말릴 수도 있겠지만, 그 상대가 당신의 마음을 충족시켜 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진정한 사랑을 원한다면 자신의 생각을 확고히 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은 사랑에 소극적이 되기 쉽겠습니다. 이성은 당신을 얌전하고 어딘가 모자란 것 같다고 생각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은연중에 베푼 친절이 의외로 이성에게 먹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만남운은, 쉬어가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오늘은 자신을 갈고 닦는 일에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겠네요. 특히, 몸매를 가꾸는 일에 집중한다면 연애에 대한 동기부여가 향상될 것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경솔한 행동을 하기 쉽겠습니다. 그 경향으로 소중한 사랑을 놓치게되거나, 유혹에 못이겨 육체뿐인 관계를 하게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후회는 꽤 오래동안 당신을 괴롭힐 것이므로 신중히 행동하세요. 그리고 행동 하기 전에 한 발자국 뒤에서 생각하는 것이 실수를 피하는 길이 겠지요. 따라서 중요한 선택은 내일 이후에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사랑전선에 대역전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꺼운 구름이 걷히고 푸른 하늘의 빛줄기가 보입니다. 문제가 전부 해결되지는 않더라도 정신적으로는 훨씬 편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이성들은 온화한 표정을 한 당신을 보고, 편안히 같이 있을 수 있는 사람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초면의 이성에게도 좋은 이미지로 비쳐질 것이므로, 싱글인 경우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적극적으로 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사랑의 기회가 많아서 가볍게 연애를 즐길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이성에게 당신은 여러사람에게 잘 보이려 애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래도 당신의 상냥함이 전해지기 떄문에 나쁘게만 보지 않습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은 서로의 기분을 말로 표현해서 불안요소를 없애는 것이 비결이 될 것입니다. 또한 만남운도 좋은 편입니다. 친구로 시작해 천천히 연인관계로 발전해 간다면, 좋은 연애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매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당신은 주위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친절해질 것이며 그 상냥함으로 모든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커플인 사람은 친구 커플과 더블데이트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만남운도 좋은편입니다. 직장 등 사회활동을 통해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만남은 육체관계로 시작되어 진지한 만남으로 발전하게 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 상냥함이 넘치는 당신은 이성에게 인기만점이겠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단순한 친절을 호감의 표현으로 받아들여 들떠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때문에 애매한 태도는 문제를 일으킨답니다. 그럴 의도가 없다면, 당신은 확실한 의사표현을 해야할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만남운도 좋습니다. 친구를 통해 인간관계가 넓어지고, 그 중에서 미래의 애인 후보를 발견 할 것 같습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운기가 상승세를 보이는 날입니다.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 적극적으로만 행동한다면 원하는 것을 대부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짝사랑 중이라면, 상대가 고백을 해오는 그런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는 당신의 자연스런 배려심이 사랑을 깊어지게 할 것 입니다. 새로운 만남은 지인이나 친구를 통해 이루어질 것 같네요. 휴대폰이나 문자메세지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매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이성들은 상냥하고 사랑이 넘치는 당신을 아껴줄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의 위치에서 한 단계 더 깊어진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고백, 약속, 결혼 등에 최적의 날입니다. 만남은 타인의 소개로 이루어지므로 친구와의 만남을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갑작스런 부름에도 흔쾌히 응한다면, 운명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7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