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소띠는 노력이 결실을 맺을듯, 돼지띠는 사랑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은 장애물이 있는 사랑으로 인해 난관에 부딪히거나, 불안정한 관계를 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것들은 필연적으로 문제를 일을 킬 것 입니다. 피하고 싶다면, 마음의 충동에는 따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당신은 성적매력이 돋보일 것이며 때문에 흑심을 품은 이성들이 모여들 수 있어요. 진정한 사랑을 원한다면, 오늘의 만남은 조용히 흘려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당신의 꾸준한 노력이 결실을 맺는 날입니다. 특히, 짝사랑이나 사랑의 장애물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다면, 오늘이야말로 그 고통으로부터 해방되는 날입니다. 커플은 결혼의 길이 보일 것 같네요. 만남운도 매우 좋아서, 처음 만나는 이성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직감도 매우 좋으므로, 드라마처럼 서로 첫눈에 사랑에 빠질 가능성도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연애운이 매우 좋은 날입니다. 오늘 당신은 용기와 직감이 뛰어나답니다. 이성은 그 솔직함을 좋아할 것이니 원하는 것을 말로 표현해 보세요. 또한, 당신이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고백 할 절호의 찬스입니다. 프러포즈를 하기에도 최적의 날이 될 것 입니다. 새로운 만남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감도는 곳에서 이루어 질 것 같네요. 사회적 지위나 경제력이 있는 사람과 뜻이 맞을 것 같습니다. 단, 불륜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의 운세는 매우 좋고 안정되어 있습니다. 행동력도 있으며 자신의 생각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는 이성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사양말고 솔직하게 당신의 의견이나 바라는 것을 말로 표현한다면 두 사람 관계에 진전이 있을 것 입니다. 직감이 뛰어난 오늘은 처음 만나는 이성과도 의견이 잘 맞을 것 같네요. 하지만, 오늘의 만남은 육체적인 관계가 되기 쉬우므로 신중히 판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당신의 성적매력이 강한 날입니다. 오늘 당신은 다소 내성적인 경향이 있어 말수가 적어지는데, 그것이 오히려 이성의 눈에는 신비한 매력으로 비쳐집니다. 다만, 오후에는 그 기운이 헛돌것으로 시도는 오전중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만남을 원한다면, 오늘은 멋을 내보세요. 고급스러우면서 여성스러움,남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복장이라면 좋은 인연을 불러올 것 같습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요염한 매력으로 이성을 매료시키는 날입니다. 당신의 열정과 섬세함이 아슬아슬하게 균형을 유지하고 있습닏. 당신은 계속 아무말 안하고 있다가 갑자기 달콤한 마을 속삭여 상대를 놀라게 할 것 같네요. 당신의 그 한마디가 상대의 본능을 자극해 갑자기 포옹을 해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처음 만나는 이성에게도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날입니다. 미팅을 한다면 당신의 매력에 빠져버린 이성들이 속출할 것입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경솔한 행동을 주의 해야 하는 날입니다. 사랑이 마음대로 되지않아 다른 곳에 정신을 팔기 위해서 가벼운 관계에 눈을 들이기 쉽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충족되지도 않을뿐더러, 상대 이성에게 적당한 파트너 정도로 여겨지기 좋을 뿐입니다. 오늘은 동성 친구들과 어울려보세요. 친구에게서 위안과 좋은 충고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아는 사람이건 초면이건 이성의 제안이나 유혹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휴일입니다. 아쉽지만 오늘은 사랑의 진전이나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성이나 연애에 등을 돌리고, 가만히 자신을 되돌아보고 싶어지는 하루가 되겠지요. 그것은 앞으로의 사랑을 위해서도 필요한 일입니다. 특히, 부모님이나 지인의 결혼관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생각해 보세요. 상황을 호전시킬 힌트가 있을 것 입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소란스러운 하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은 갑자기 과격한 성향을 보여 이성을 놀라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특히, 애인에게 이별을 고하거나, 사랑을 놓아버리는 행동을 하기 쉬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후회가 될 때, 바로 사과해서 없던 일로 하세요. 빠르면 빠를수록 상처를 남기지 않고 관계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 새로운 만남은 하룻밤 불장난에 불과 할 것 입니다. 무익하다고 생각되면 유혹에 넘어가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순수한 사랑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은 어딘가 연애에 대해 삐딱한 시선을 가졌거나, 수박 겉핥기 식의 지식만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그런 마음의 때를 씻어줄 플라토닉 사랑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는 당신의 연애관이나 결혼관이 확 바뀔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만남운도 순조롭겠습니다. 자신의 아집을 버린다면, 운명의 상대가 눈 앞에 나타날 수도 있겠지요.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 당신은 성적매력이 넘쳐 이성을 끌어당기는 날이 될 것입니다. 이성과 인연도 많을 것이며 당신의 인기를 즐기게 될 것입니다. 다만, 당신의 착한 성격을 이용하려는 사람이 나타날지도 모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우물쭈물하다가는 불륜이나 삼각관계에 빠져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갈피를 못잡겠다면 오늘은 더 이상 어떠한 관계도 발전시키지 않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사랑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하루로,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진전을 기대할 수 있는 날이 될 것 입니다. 당신의 솔직한 언동이 상대의 마음을 흔들고 적극적으로 움직이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장애를 극복하고 열정적인 사랑에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니 오늘은 당신의 영감에 따라 행동해 보세요. 드라마처럼 첫눈에 빠지는 사랑이 당신에게도 벌어질 수 있습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8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