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토끼띠는 정신적으로 불안해지기 쉬운 날, 뱀띠는 꿈이 이루어지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은 사랑에 적극적이 될 것 같습니다. 당신의 밝게 반짝이는 눈동자를 이성들은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의외의 인물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다만, 오후 이후에는 운기에 기복이 있으므로, 이성과의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은 오전 중에 마치는 것이 현명합니다. 가까운 지인 중에 당신의 짝이 될 유력한 후보가 있으니, 만남을 원한다면 당신 주위의 분들에게 주목해 보세요.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사교성이 좋은 날입니다. 이성이 당신을 떠받들어 주어 행복한 기분이 들겠지만, 전체적인 운기는 다소 불안정 합니다. 특히, 애인이 있는 사람은 이성과 관련된 트러블에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조금은 소극적인 태도를 취하는 편이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요령이 될 것입니다. 또한, 맞선에도 행운이 깃들 것 같습니다. 성실한 이성과 결혼이 전제된 만남을 시작할 수도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 하루 순조롭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자기주장이 강해지기 때문에 연인과 사소한 다툼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당신이라면 사과해야 하는 타이밍을 잘 알기에 금새 화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당신의 깔끔한 태도에 상대도 호감도가 올라 싸움 전보다 더 사이가 좋아질 것입니다. 싱글인 사람은 친구가 좋은 인연을 소개시켜 줄 것 같습니다. 소개를 해준다면 부디 긍정적으로 받아주세요.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기 쉬운 날입니다. 당신의 감정대로 행동한다면 이성을 잃게되고 상대가 당신을 제멋대로라고 생각 할 것입니다. 오늘은 작은 일에 과민반응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어떤 일이 있더라도 미소를 잃지 않는다면 더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또한 만남의 운세가 좋은 편입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친구로 시작하면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 하루 순조롭게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연애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당신은, 자신감과 개성 넘치는 그 모습에 반한 이성이 적지 않을 것 같네요. 오늘 만남운도 절정에 닿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만남을 소중히 하세요. 조급해하지 않고 천천히 관계를 발전시키면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높겠습니다. 조금 무리인 것 같은 상대라도 과감히 도전하는 것이 행복을 거머쥘 수 있는 비법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꿈이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당신은 이성의 기운을 북돋아주고, 상대는 감사를 표현하거나, 당신을 더욱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짝사랑이 드디어 결실을 맺거나 프러포즈를 받게 되는 등 각자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겠습니다. 오늘은 사교력도 좋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사람들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게 될 것 입니다. 파티나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보세요. 당신의 개성을 잘 표현해주는 패션이라면, 더욱 당신을 빛나게 해줄 것입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좋은 기운이 유지되는 하루입니다. 이성은 당신의 대담함을 멋지다고 느낄 것 입니다. 만약, 마음에 담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오늘이야말로 행동을 취하기에 아주 좋은 타이밍 입니다. 커플이라면 서로의 사랑으로 인해 안식을 얻을 수 있는 날이며 평범하지만 함께 보내는 시간에 두 사람의 행복이 깃들어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만남운도 좋겠습니다. 다만, 너무 눈에 띄면 라이벌에게 방해를 받을 염려도 있으니, 차분하고 절제된 태도로 연애에 임하는 편이 순조로운 전개를 가져오게 되겠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오전 중의 운기가 좋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침 인사 메세지를 보내면 상대가 매우 기뻐할 것이며, 두 사람의 사이도 훨씬 가까워 질 것입니다. 오후에는 약간 내향적으로 변하게 되겠습니다.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강하게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이성으로부터 차분한 사람이라는 말을 듣게 되겠습니다. 그리고, 오전 중에 뜻하지 않은 만남의 행운이 찾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소보다 이른 전철을 타거나, 예전부터 한번쯤은 가보고 싶었던 카페에 들러보는 작은 모험이 설레는 만남으로 이어지겠지요.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당신의 불가사의한 매력을 발산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겉으로는 온순해 보이지만, 마음에는 불꽃처럼 활활 타오르는 열정을 폼고 있지요. 보여지는 모습과는 다르게 잠재된 강한 내면을 알게되면서 당신에게 홀딱 반해버린 이성이 나타날 것도 같습니다. 또한, 오늘은 예술과 관련된 장소에서 만남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니, 미술관이나 개인전에 발걸음을 옮겨보세요. 자신의 솔직한 감정 표현이 처음 만나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 잡게 될 것입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 당신은 짜증나고 성급해지기 쉬운 하루입니다. 상대를 못 살게 굴어서 피곤하게 만들 수도 있어요.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의 아무렇지 않은 말 한마디에 왠지 화가 나서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어버리게 될 수가 있어요. 항상 냉정함과 관대함을 갖도록 노력해 보세요. 그리고, 오늘은 의외의 사람으로부터 소개팅나 맞선 제안이 들어 올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 우선은 소개를 받아보는 것이 행복을 향한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긍정적인 기분으로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하게되면, 상대는 당신과 같이 있어도 즐겁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소 무리를 해서라도 밝은 표정이나 즐거운 화제에 신경을 쓴다면 운기가 상승하게 되겠습니다. 또한 오늘, 새로운 만남을 원한다면 활동범위를 넓히려는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특히, 영어회화나 자격증을 준비하는 학원 등, 학습과 배움의 장소에서 마음이 맞는 이성과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느긋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운수대통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 하루는 데이트 쉬어야지] 라고 편하게 생각하고 있으면 오히려 행운이 제발로 찾아오게 되겠습니다. 특히, 이성에 대한 감정기복이 심하면 당신을 무섭게 느낄 수 있으니 감정 조절을 확실히 하셔야 합니다. 또한, 새로운 만남을 위해서는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이성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이 과연 무엇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9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