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배우 이진욱이 고소인의 무고 혐의 시인으로 성폭행 혐의를 완전히 벗었다.

이진욱의 소속사 씨엔코 이엔에스는 3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진욱을 끝까지 믿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먼저 전했다.

소속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진욱의 억울함을 믿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며, 이제 이진욱은 일상으로 돌아가 배우로서의 본업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소속사와 이진욱은 진실은 묻힌 채 고소인의 거짓말이 진실인 것처럼 보도되는 상황을 보면서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었다"며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최대한 언론 대응을 자제하면서 경찰 수사 결과를 기다려 왔다"고 그간의 심정을 전했다.

특히 "이번 경찰 수사를 통해 '진실은 거짓을 이긴다'라는 것이 증명됐다"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이진욱이 경찰 조사 직전 언급한 바와 같이 무고는 정말 큰 죄"라며 "한 사람의 인생 특히 연예인인 이진욱에게는 인생을 송두리째 날려버릴 수 있는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는 것이다"라고 고소인을 비판했다.

이어 "고소인에 대하여는 응분의 법적 조치가 있어야 할 것"이라고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어려운 시기에도 이진욱을 끝까지 믿어 주시고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혼신의 노력으로 훌륭한 배우가 돼 좋은 작품으로 그 사랑과 은혜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욱은 지난달 14일 30대 여성 A씨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를 당했으며, 26일 A씨가 "성관계에 있어 강제성이 없었다"고 자백해 혐의를 벗었다.

A씨는 지난 1일 오후 '무고 혐의'로 경찰관, 변호인들과 함께 법원에 출석해 영장실질심사를 받았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01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