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쥐띠는 모든 일이 잘 풀리는 날, 용띠는 생기와 의욕이 넘칠 듯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은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는 날이 되겠습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므로, 예전부터 도전해보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조금 문턱이 높아도 용기를 내서 과감하게 도전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주위의 지지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이 있는 경우에는, 당신이 먼저 말을 건낸다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희망의 빛이 보입니다. 과거에 연연하지말고 편안한 분위기로 만난다면 상대도 마음의 문을 쉽게 열것 입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무언가 결단이나 결론을 내리는 일에 갈피를 잡지 못하고 헤매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언가에 깊이 생각하다 보면 그것에 빠져 헤어나지 못할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당신은 감이 좋은 날이므로, 직감을 믿고 결론을 내려보세요. 그리고 건강 면에서는 위가 약해진 경향이 보이므로, 위장의 80%정도까지만 식사를 한다는 생각으로 폭음과 폭식을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육식보다는 가벼운 한식처럼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추천합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 당신의 인기가 급상승 할 것 같습니다. 평소와 다를 바가 없는데 왜 그런지 사람들에게 호의적으로 보여질 것 같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친절함이 주위 사람들에게 잘 전해진 것 때문이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과 풍부한 대화를 즐기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또한, 일을 예정보다 빨리 끝낸다면 실력을 인정 받으면서 좋은 평가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다만, 오늘은 주목을 받기 쉬우므로 당신에게 라이벌 의식을 갖고있는 사람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적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항상 겸손함을 잊지 마세요.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금전운이 아주 좋을 것으로 암시됩니다.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싼 값에 손에 넣게된다거나, 보너스를 받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또는, 복권이나 경마로 용돈 정도의 부수입을 벌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오늘은 당신의 적극적인 행동이 행운의 열쇠라고 하겠습니다. 특히, 직장에서 당신의 실력을 발휘하면 큰 변화가 있을 것 같네요. 그러니 회의나 상사에게 보고를 할 때에는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전달하도록 하세요. 자기주장을 함으로써, 당신이 원하던 직위나 보수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은 생기가 돌고 의욕이 넘치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장점이나 메리트에 눈을 돌리고 긍정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기운이 주위에 좋은 영향을 줄 것이며, 그로 인해 막혀있던 인간관계가 회복될 가능성이 높아지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면 새로운 발견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무언가 결정해야만 할 때는 누군가와 상담해 보세요. 그렇게 하면 당신이 생각한 것 이상의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왠지 타인의 시선이 신경이 쓰이는 날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감수성이 풍부하다는 증거이므로 결코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다만, 타인의 이목을 너무 신경 쓰다 보면 당신이 본래 가지고 있는 굉장한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놓칠 수 도 있습니다. 그러니 마음을 편히 가지고 마이페이스를 유지하세요. 또한, 전부터 궁금하던 정보나 상품을 알아본다거나, 요가나 스트레칭으로 몸을 움직여보면 기분전환에 좋을 것입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 적극적으로 행동한다면 행운이 찾아 올 것입니다. 평소보다 발언을 많이 하거나, 누군가를 불러내 외출을 해 보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의 존재를 어필하면 할수록 인간관계가 좋아지는 날이 되겠습니다. 또한, 상황 판단력도 빨라져서, 일이나 취미활동에서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면 성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단, 서두르면 성급해지기 쉬워지니 짜증이 나게되면 일단 그 장소를 벗어나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그 동안 쌓인 피곤이나 스트레스가 표출되기 쉬운 하루가 예상됩니다. 왠지 모르게 기분이 상쾌하지 않다거나, 몸이 무겁다고 느껴진다면 그것이 바로 적신호입니다. 충전을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너무 무리 하지 않도록 하세요. 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기분전환을 해서 몸과 마음의 컨디션을 조절한다면 기분도 좋아지고 운기도 상승할 것입니다. 또한, 한 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던 학창시절 친구들이나 옛 친구들에게 문자메세지나 전화로 연락을 취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희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보수적인 사고가 중요한 날입니다. 뭔가 다른 사람들에 의해 당신의 페이스가 흐트러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권유나 돈을 빌려달라는 부탁을 받는다면 오늘은 단호히 거절하세요. 모험이나 도전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충동구매나 대량구매를 하기 쉬운 경향도 보입니다. 나중에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바로 결제하기 보다는 하루 더 생각해보고 구매하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은 당신의 언동이 주목 받는 날이 되겠습니다. 오랫동안 생각하고 있던 아이디어나 기획이 있다면, 용기를 내서 상사에게 말해 보세요. 바로 결과가 나오지는 않더라도, 향후 당신의 평가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관계에서는, 다른 사람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혹시 엄격한 눈으로 보고 있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니 경솔한 행동은 삼가는 편이 좋겠습니다. 예의나 매너를 지키는 어른스러운 태도가 오늘 당신의 호감도를 높여줄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일이 발전적인 방향으로 진행될 조짐이 보이는 하루입니다. 만약 무언가를 결단해야 한다면, 주위의 의견을 수렴하는 평화적인 해결책을 선택하세요. 타인을 배려하는 융통성있는 사고 방식으로 인해 순식간에 길이 열릴 것 같습니다. 또한, 오늘은 마음껏 누군가에게 응석을 부려보세요. 상대는 당신이 자신을 믿고 의지한다는 것을 느끼고 좋아할 거예요. 그리고 당신에게도 빈틈이 있다는 것을 주위사람들이 알게되면 호감도도 올라갈 것입니다. 단, 금전적인 일로 어리광을 부리면 역효과가 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착각으로 인한 문제에 휘말릴 우려가 있지만, 성의를 다해 대응한다면 오래 끌지 않고 해결되겠습니다. 그리고, 그 문제가 해결됨으로써 당신은 전보다 신뢰를 얻고 인기가 올라갈 것입니다. 그러니, 결코 문제를 회피하지 말고 맞서 대응하세요. 또한,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경향이 있어서인지 타인의 마음을 잘 이해하게 되는 날이 될 것 입니다. 그러나 여러 사람의 기분을 다 이해하려고 하다보니, 결과적으로 자신이 스트레스를 받아서 기분이 우울해 질 수 있으니 자신에게도 충분한 여유를 줄 수 있도록 하세요.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15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