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호랑이띠는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할 것, 말띠는 다른 사람의 행동을 순수하게 받아들여야...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일이나 학교 또는 가정 내에서 무언가 당신을 찾는 일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왜 그런 사소한 일에 부르는지 맥이 빠질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당신이 그만큼 주위사람들에게 의지가 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내심 하찮다고 생각하더라도, 시간이 허락하면 깔끔하게 해결해 주는 것이 좋겠네요. 오늘은 남을 위해서만 움직이는 날이 될 지도 모르겠지만, 하루를 마치고 나면 뿌듯한 기분으로 잠자리에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주변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보게되는 날이 될 것으로 암시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부정적인 방향이 아니라, 당신과 그 사람에게 긍정적인 발전을 위한 자극이 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만약, 회의 시간 등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상황에서라면 과감한 의견교환을 시도해 보세요. 당신을 신뢰하던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되어서 더 친해진다거나, 불쾌한 사이일지라도 생각지도 않게 화해를 할 수도 있겠습니다. 새로운 인간관계로 인해 당신도 기분이 좋아 질 것 입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즐거운 일도 힘든 일도 무엇이든 혼자서 끌어안게 될 하루가 예상됩니다. 혼자 곰곰히 생각하는 평소의 습관도 좋지만, 오늘 만큼은 자신의 마음을 오픈해서 지금까지 커뮤니케이션이 많이 없던 사람과도 대화를 주고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겠습니다. 행복을 나누며 함께 웃고, 슬픈 일이나 곤란한 문제는 상담이나 조언을 받도록 해보세요. 신선한 자극을 받게되어 당신은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는 즐거움을 맛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당신이 가진 능력이 주위로부터 인정 받을 수 있는 날이 될 것으로 암시됩니다. 지금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닦아오던 기술이나, 아무도 모르게 취득했던 자격증을 공개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로인해, 회사 내에서 책임 있는 자리를 맡게되거나 동료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게되는 등, 당신에게 기쁜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오늘은 가지고 있는 지식이나 기술, 능력을 숨기지 말고 적극적으로 뽐내보세요. 그리고 뭔가 부탁을 받는다면, 기분좋게 수락해서 당신의 존재감을 강하게 어필하는 것이 효과적이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 당신은 분위기를 파악하는 능력과 센스가 향상될 것 입니다. 당신은 대화의 템포를 적절히 조절해서, 감초역으로 주목을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초면인 사람도 어느새 당신의 밝은 페이스에 빠져 금방 마음을 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기분이 좋아져서 사람들을 웃기려는 마음으로 말을 많이 하게된다면 의도치 않게 심한 농담을 하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분위기가 나빠졌다고 느껴진다면, 그 후에 반드시 부연 설명을 해서 오해가 없도록 해야하겠습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 당신은 너무 신중한 나머지 앞으로 나설 기회를 놓치게 될 것 같습니다. 제대로 자기주장을 하지 못하고 우물쭈물하는 사이에 기회가 사라지거나, 불리한 직무를 맡게될 우려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너무 머리만 굴리지 말고, 당신의 직감을 믿고 먼저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먼저 얘기를 하고 행동으로 제어하는 재빠른 동작 하나로 불이익을 피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지게됩니다. 주위를 염려하는 친절함이나 배려도 일단 뒤로 하고, 자기 자신을 지키려는 의식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타인의 태도에 필요 이상으로 민감해지는 경향이 있겠습니다. 말의 숨은 뜻을 깊이 곱씹은 결과, 쭈뼛쭈뼛한 태도로 상대에게 자연스러운 응대를 하지 못할 수도 있겠습니다. 오늘은 깊게 생각하지 말고 주변 사람의 친절을 순순히 받아들이며, 한편 상대의 다소 가시가 돋친 태도에는 기분이 안좋나보다 라고 낙관적으로 흘려버리는 노력을 해보세요. 또한, 개인적인 문자메세지상에서 상대의 이모티콘이나 특수문자가 적다고 쓸데없는 불안감을 느끼기 쉬울 것 같습니다. 신경이 쓰였던 메세지도 다음날 다시 보면 별로 큰 일이 아니었다는 것을 느낄 것 입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여러방면에서 기다림이 많은 날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화나 업무, 친구와의 약속 등 상황은 다양하겠지만 한가롭게 기다리는 중, 무언가 중요한 일이 생길 조짐이 있네요. 기다리는 시간을 이용해서 다른 용무를 본다거나, 그 동안 막연히 찾고 있던 것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그 시간을 활용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혹시 꼼짝 못하고 기다리기만 해야한다면, 문고판 책이나 휴대폰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평소보다 정의감이 투철해 질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실수나 꾀부림을 보게 되면 가만히 있을 수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깊이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상대에게 옳은 소리로 맞서기 보다는 그 일에 엮이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그러는 편이 원활한 인간관계를 위해서도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자신을 위해 돈을 쓰면 운기가 상승할 것 같습니다. 저렴해도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 생각하고 달콤한 간식을 사서 작은 만족감을 느낀다거나, 마사지나 스파로 편안한 시간을 가질 것을 추천합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아무 일도 생각하지 않고 눈 앞의 일에만 집중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만약 고민이 생기거나 곤란한 일이 생기면, 솔직하게 주위에 털어놓아 보세요.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하다 보면 아이디어가 착착 떠오를 것 입니다. 일에서는 상하관계를 중요시 한다면 신뢰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상사의 체면을 세워주면서 자신의 스킬을 확실히 어필하면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신체의 변화에도 주의해야 하는 날이므로 영양과 수면을 충분히 취하세요.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무엇인가 큰 진전이 있을 것 같은 날입니다. 좋은 정보를 포착할 수 있는 감각이 좋아지기 때문에, 반가운 소식을 듣거나 문제를 해결할 실마리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밝아진 기분탓인지 주변과의 관계도 호전되겠습니다. 단, 기분이 너무 좋은 나머지 무심결에 다른 사람들에게 어리광을 피우게되는 경향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절도 있는 행동에 신경 쓰는 편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빌린 돈이 있다면 빨리 갚는 편이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되겠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당신의 용기를 북돋아 주는 사람이 나타날 것 같네요. 칭찬을 받게 되면 겸손한 모습보다는, 솔직히 기쁨을 나타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그렇게 하면 더 큰 행운을 불러 올 수도 있답니다. 또한, 당신은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의지를 하거나 기댈지도 모르겠습니다. 만일 도움이 되어주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면, 당신의 성실한 태도가 좋은 평판으로 이어지겠습니다. 특히, 업무의 경우 당신이 지금 도움을 준다면 나중에 당신에게 문제가 생겼을 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1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