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토끼띠는 무언가 부족함을 느끼는 날, 말띠는 원하는 모습에 가까워지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좋은 점을 보여주려다 실수를 하게 될 위험이 있겠습니다. 오늘, 부탁을 받으면 거절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어서인지 경솔하게 떠 맡고 스스로 자신의 목을 옭아매는 상황에 처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금전적인 부분에서는 너무 배짱을 부리면 나중에 위기에 봉착하기 쉬우니 주의하세요.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평소의 당신답게 지내는 것이 제일 좋겠습니다. 또한, 몸을 따뜻하게 하면 피로가 풀릴 것으로 예상되니 느긋하게 목욕하는 시간을 갖거나, 따뜻한 음료를 마시도록 하세요.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행운을 이끄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돈을 쓰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약간의 사치가 마음을 열어주며 즐거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줄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보다 호화로운 식사를 하거나, 가지고 싶었던 것을 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단, 타인을 위한 지출은 큰 효과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긍정적인 태도로 인해 어떠한 만남이 찾아올 것으로 암시됩니다. 그 사람의 영향으로 당신에게 멋진 변화가 일어날 것 같습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사람이나 정보에 휘둘려 꼼짝도 못할 수도 있겠습니다. 행동으로 옮기기 전에 먼저 실제 상황이 어떤지 확인하고, 그 후에 우선 순위를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시간에 쫒길수록 심호흡을 하고 한 박자 쉬어가야겠지요. 오늘은 판단력이 뛰어난 날이기 때문에 침착하기만 하면 큰 문제는 없겠습니다. 또한 직장에서는 상사나 선배에게 상황보고를 제대로 잘 한다면 당신에 대한 평가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록 업무가 미완성일지라도, 도중의 경과 보고나 현재의 문제점, 그리고 향후 전망 등을 전하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무언가 부족함을 느끼기 쉬운 날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피로해서 몸상태가 완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기분도 어딘지 모르게 개운하지 않겠네요. 이런 당신에게 특효약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는 것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을 격려한다거나 감싸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지요. 상대방의 고맙다는 감사의 말 한 마디가 피로를 단번에 날려버리고 기운을 되찾아 줄 것 입니다. 주변의 장단에 맞추다 보면 인간관계도 호전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당신의 존재감을 어필함으로써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날이 될 것 입니다. 오늘은 트러블을 피하고 싶어서인지 어딘지 모르게 조심스럽게 행동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양보만 해서는 손해를 볼 것 입니다. 평소보다 강경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으므로,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해 보세요. 또한, 당신의 절약정신이 모든 행동에 브레이크를 거는 경향이 있겠습니다. 평소 사고싶었던 것이 있었다면 과감하게 구매해 버리는게 마음이 후련해 질 것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남에게 의지하는 것이 운기를 높힐 수 있는 열쇠가 되겠습니다. 독불장군같은 행동으로는 주위의 비난을 받기 쉬워지며, 좋지 않은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의사소통의 능력을 발휘하여 주위 사람들과 기브 앤 테이크의 관계에 마음을 쓰면 인간관계가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 입니다. 또한, 피로가 쌓여서 어깨 결림이나 눈의 피로 등의 증상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거나, 먼 곳을 바라보면서 눈을 쉬게 해 주세요.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희망하던 자신의 모습에 가까워지는 날입니다. 그것은 상사의 평가나 친구의 말에서 그렇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려워 보이던 일도 일단 한번 시작해보면 사실은 그 정도는 아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 입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긍정적으로 도전정신을 가지고 지내면 좋겠습니다. 분명 당신 스스로 놀랄만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교만한 태도는 운기를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므로 겸손함을 잊지 마세요.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누군가에게 칭찬이나 감탄을 받는 즐거운 날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밝은 미소 속에 당신의 강한 의지를 숨기고, 매사에 일을 빨리 마치려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일에서는 상냥한 태도와 함께 효율 향상을 도모한다면 단숨에 당신의 주가가 올라갈 것 같네요. 또한, 오늘은 교양을 쌓기에도 최적의 날입니다. 독서를 즐기거나 인터넷으로 정보수집을 한다면 에너지가 충전되어 정신적으로도 강해질 것입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마음이 흐트러지기 쉽겠습니다. 누군가의 말이나 태도 때문에 화가 날 것으로 암시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 어딘가에 망설임이나 불안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분노는 앞으로 전진하려는 당신의 발목을 잡을 것이므로 마음의 여유를 가지기 위해서는 누군가에게 가볍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한편, 기분전환을 할 때엔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단 음식을, 단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은 매운 음식을 먹는 등, 평소와 다른 음식을 먹어볼 것을 추천합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은 넓은 마음을 가지면 결과가 좋게 나올 것 같은 날이네요. 깔끔하게 마무리를 지을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이 높아져 있으므로, 시간이 걸리던 골치아픈 문제에 종지부를 찍을 수도 있겠습니다. 단,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경쟁심이나 허영심을 자제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인간관계가 삐걱거리면, 본래 가진 능력을 발휘하지 못할 우려가 있답니다. 버틴다는 마음가짐으로 눈 앞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또한, 오늘은 지갑을 쉽게 열 것으로 예상되므로 은행의 잔고를 잘 파악해서 낭비에 주의하세요.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호기심이 왕성해지고, 즐거운 일이 더해져 기분이 들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혹은 앞으로의 일정이 명확해져서 몸과 마음에 활기가 넘치게 되겠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변덕이 심해져, 이것저것 다 잘하려고 애쓰기만 하는 태도가 되기 쉽상이니 주의하세요. 특히, 업무 관계의 누군가가 연관되어 있는 경우에는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표현하세요. 또한, 친구나 후배의 일을 도와주거나, 고민 상담을 들어주는 등 주변을 좀 더 챙긴다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도 있겠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기쁜 소식이 찾아올 것으로 암시됩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네요. 그러므로 그 결실은 노력에 대한 포상인 것이지요. 그리고, 주위 사람들에게 오늘 일어난 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보다 많은 사람과 교류함으로써, 더욱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가지게 되겠습니다. 단, 당신을 부러워하는 사람도 있으니 그때의 분위기를 잘 파악해서 트러블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33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