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소띠는 사람들을 돌보느라 고생하는 날, 양띠는 거절을 하기 힘든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 새로운 설렘이 당신을 찾아옵니다. 그것은 손에 닿지 않은 존재에 대한 동경과도 같은 사랑일 것입니다. 현실적인 진전은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앞으로 당신은 하루하루가 즐거울 것입니다. 그리고 행복의 기운을 뿜어내는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이성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오늘 시작되는 인연은 깊은 관계로 발전 될 수 있으니 소중히 하세요.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여러 사람들을 돌보느라 고생을 할 것 같은 날입니다. 상대의 트집이나 억지로 인해서 드러눕고 싶을 정도로 머리가 아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몰차게 대하지 말고 [이것도 인연이겠지] 라는 생각으로 끈기 있게 상대를 대하도록 노력하세요. 당신이 사람과의 관계를 소중히 하면서 배려심도 배우게 되어, 인간적으로 한단계 성장할 수 있는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더라도, 해결책을 생각해 가면서 긍정적으로 하루를 보내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심신이 모두 안정되며 어떤 일이든지 아주 순조롭게 진행이 되겠습니다.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던 일이 아주 쉽게 해결되서 자신감이 붙겠지만, 항상 겸손한 마음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오늘 당신은 선두보다는 2인자의 자리에 있는 편이 좋은 운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앞에 나서기 보다는 스스로 뒤에서 지원하는 역할이 좋겠지요. 또한, 오늘은 파워가 넘치다보니 작은 부상을 입을 우려도 있네요. 특히, 도로의 턱 같은 곳에 조심하세요.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업무 이외의 일을 부탁 받거나, 누군가의 고민을 들어주는 등, 무언가 주위에 휘둘릴 것만 같은 날입니다. 그러나, 오늘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자신의 페이스를 지키는 것입니다. 자신의 역량을 넘는다고 생각되면 상대의 부탁을 단호히 거절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오늘은 평상시보다 피로가 쌓이기 쉬우니 몸과 마음이 편안해 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세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향기 좋은 아로마와 같은 방향제나 조용한 음악을 추천합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은 더욱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바로 행운을 부르는 열쇠가 될 것 입니다. 예를 들면, 회의 중에 평소보다 큰 목소리로 당당하게 발언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에 대한 평가가 바뀔 것입니다. 또한, 어려워 보이는 일도 미리 겁먹지 말고 일단 맡아보도록 하세요. 일을 맡을 때는 할 수 있다라는 태도를 강하게 어필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그런 태도를 취하는 것이 당신의 감춰진 잠재능력을 이끌어내 주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적극적인 행동이 예상외의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사랑의 여신이 당신을 향해 미소를 짓는 날이 될 것입니다. 애인이 있건 싱글이건, 각자의 위치에서 목표를 달성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짝사랑을 하는 사람은 결실을 맺게되고, 커플은 결혼이 확정될 것 같습니다. 당신의 애인은 행복의 아우라를 온몸에서 내뿜는 당신을 소중하게 여길 것입니다. 싱글인 사람은, 일이나 취미활동을 통해 알게 된 상대와 연애가 시작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그것은 의외로 계속 곁에 있었던 사람일지도 모르겠네요.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당신의 기력이 넘쳐서 모든 일이 상승세를 타게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따라서, 목표를 조금 높게 잡고 진행해 보세요. 다만, 너무 지나치다보면 주위에 엄격해지고 반감을 사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계획에 차질이 생기고 고생을 할 수도 있겠지요. 강경한 태도를 숨길 필요는 없지만, 겸손한 마음으로 감사의 뜻을 솔직히 전하도록 노력하세요. 그런 당신의 태도가 더욱 당신을 돋보이게 하고, 주변의 협조를 받는 수단이 될 수도 있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거절을 하기 힘든 날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느라 다소 정신적으로 피곤해 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일이 끝나면, 혼자 조용히 심신의 휴식을 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휴식 중에 누군가 무엇을 부탁한다면 용기를 내서 거절하세요. 피곤하다고 솔직히 말하기 힘든 상황에서는 선의의 작은 거짓말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의식적으로 ON과 OFF를 설정해서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몸이 나른해져 무슨 일이든 하고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는 날입니다. 평상시의 피로가 모르는 새에 축적된 것 같네요. 짬을 내어서 스트레칭이나 산책 같은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평상시와는 다르게 몸이 안 좋다면 빨리 병원에 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그렇게 심하지 않다면, 맛있는 음식이나 건강식품으로 기력을 회복해 보세요. 다른 일정이 있더라도, 오늘은 일찍 잠자리에 들어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은 감정 조절을 못하는 자신에게 짜증이 나는 하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심결에 주위에 가시 돋친 말을 하게 될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나, 감정을 억지로 참으면서 찝찝하게 보내는 것 보다는, 오늘 하루만큼은 나쁜 사람 취급을 받더라도 뻔뻔하게 보내는 편이 훨씬 편할지도 모릅니다.오늘은 오늘, 내일은 내일이라는 마인드로 하고 싶은 대로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나, 하루를 마무리 할 때에는 그런 자신을 반성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그리고 내일 이후, 미안한 분들에게 배려해준다면 운기가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집중력이 떨어지고 주위가 산만해 질 것 같습니다. 부주의로 상처를 입을 우려도 있으니, 한꺼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하려고 하지 마세요. 눈 앞의 일부터 하나하나 신중히 처리해 나가다 보면, 문제를 피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날은 임기응변 식으로 때우지 말고, 대략적이라도 계획을 세워 그것에 따라 행동하는 편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소 부진한 당신의 운기를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행동 하나 하나를 세심하게 관리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뜻밖의 풍파를 맞을 수도 있겠습니다. 감정적으로 행동하면, 이성에게 허점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냉정함을 잃지마세요. 당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다면, 난기류 속에서도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어 원하는 장소에 착륙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오늘은 만남도 많은 날이겠지만,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 가려내는 것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스킨쉽을 요구하는 상대는 무조건 탈락시키는 것이 정답입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38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