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용띠는 결단을 내려야 하는 날, 닭띠는 평소대로의 행동이 행운을 부르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은 무언가 새로운 희망에 가슴이 벅차는 날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에 마침내 보답을 받겠습니다. 문제는 해결되고, 상황은 호전될 것입니다. 지금부터는 모든 것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거예요. 오늘은 만남운도 순조롭습니다. 당신이 응석을 부릴 수 있는 타입의 상대라면 둘 사이는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다만, 오늘은 이성 앞에서 쓸데없는 말을 하기 쉬우므로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왠지 모르게 바쁘고 분주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침착하게 잘 해나갈 것입니다. 일의 우선순위를 매겨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처리하도록 해보세요. 특히, 타인에게 무언가를 부탁 받았을 때에는 성실하게 대처하세요. 혹여 버겁더라도 그런 기색을 보이지 말고 되도록 친절하게 대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신뢰도와 평가는 훨씬 더 좋아지고, 그것이 이후의 인간관계에도 큰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다른 누군가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면 행운이 찾아올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주위의 상황을 파악하는 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자신이 어떤 일에 도움을 줘야 하는지를 금방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상담을 요청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어요. 어쩌면 그 일로 인해 시간을 뺏기거나 생각지 못한 조금의 지출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주위 사람을 돕는 것뿐만이 아니라, 결과적으로 당신에게도 생각지 못한 행운을 가져다 주게 될 것입니다.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어려운 업무나 용무를 부탁 받을지도 모르겠지만, 그것은 당신의 능력이 인정받았기 때문입니다. 흔쾌히 수락한다면 의외로 순조롭게 일이 풀리면서 당신의 가치가 올라갈 것 같네요. 그런데 아쉽게도 당신이 집중하고 있을 때에만 크고 작은 소음이 들리는 경향이 있어요. 필요에 따라 휴대폰의 전원을 끄거나, 혼자만의 공간에서 작업하는 등, 주위의 방해 요소를 차단하는 것에 신경을 쓰세요. 조용한 환경에서 더욱 큰 결실을 맺을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뭔가 결단을 내려야 하는 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즉답은 피하고 충분히 생각할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네요. 그리고 너무 골똘히 생각하게 되면, 생각을 일단 멈춰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수다를 떨거나, 몸을 움직여보는 등 기분전환을 해 보도록 하세요. 오늘 중으로 결론이 나지 않는 다고 해서 불편한 상황이 오지는 않을 것 입니다. 오히려 판단을 조금 늦춘다면, 더 큰 기회가 올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리더의 역할을 맡게 될 확률이 높은 날이겠네요. 상담을 총괄한다거나, 어떤 일에 앞장서야 하는 입장에 처해질 수도 있겠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겸손하고 온화한 태도를 가지도록 해 보세요. 그렇게 하면 주변에서 보는 당신의 신뢰가 높아져서, 업무도 순조롭게 진행되겠습니다. 또한 오늘은 왠지 긴장의 연속으로 정신적 피로감을 느끼기 쉽겠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이 생긴다면, 차분히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 좋을 것 같네요. 그것이 마음의 영양분이 되어 기운을 되찾을 수도 있겠습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도전정신이 넘쳐나, 새로운 분야에 손을 대고 싶어질 것입니다. 당신이 과거에 실패했거나 포기했던 것들에 다시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의욕이 솟아날 거예요. 어쩌면 마음이 급해져 무작정 행동으로 옮겨버릴지도 모르겟네요. 그렇지만, 시작하기 전에 주위를 돌아볼 여유를 가지세요. 특히 경험자나 연장자의 조언을 소홀히 하지 말고 잘 들어 두세요. 그것이 당신을 확실하게 성공으로 이끌어 줄 테니까요.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 당신은 혼자 있을 때 유익한 정보를 접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신문이나 잡지, 텔레비전 프로그램 같은 무심결에 본 것들 중에서 당신을 성장시키고 빛나게 해줄 암호가 숨어 있는 것이지요. 그리고 인터넷이나 통신 판매를 통한 쇼핑에서도 운이 좋습니다. 특히, 누군가에게 줄 선물을 고르고 있던 사람은 적절한 물건을 찾아낼 가능성이 있네요. 단, 배달이나 지불방법에 대해서는 충분히 체크하고 이해한 뒤에 구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무언가를 기다려야 하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상사의 지시나 거래처의 회답과 같은 것이지요. 당신은 그것을 듣지 않으면 다음 행동을 취하지 못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일이 느려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차근히 주변을 돌아보면, 기다리는 동안 할 수 있는 일들이 있어서 시간을 유용하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오늘은 허브티와 같이 마음을 편안히 해주는 음료를 의식적으로 많이 섭취하여 마음이 초조해 지지 않도록 하세요. 그리고 하루의 끝을 따뜻하고 여유있는 목욕과 함께 긴장을 풀어주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 평소대로 행동한다면 행운이 생길 것으로 암시됩니다. 예를 들면, 출퇴근 길이나 항상 다니던 산책로 또는 점심식사 때 자주 가던 가게에서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옷을 고를 때도 변화를 주지 말고, 평소에 입던 대로 입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친한 친구와의 일상적인 대화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을 가능성도 있답니다. 대화 중에 문득 궁금한 점이 생긴다면 그것에 대해 자세히 물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수확을 얻을 수도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오랫동안 고민해 왔던 일이 해결될 조짐이 보입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그것을 위해 노력해온 결과일 수도 있겠지만, 주위의 도움도 컸던 것 같네요. 감사 드려야 할 분들이 가까이 계실지도 모릅니다. 혹여 짐작 가는 곳이 있다면, 조그마한 선물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가족과의 대화로 힐링될 수 있는 날입니다. 귀가를 서둘러서 되도록이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록 해보세요.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실패를 딛고 한층 더 성장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그러니 실수를 했다고 해서 의기소침할 필요는 없습니다. 눈물을 닦고 당당히 얼굴을 드세요. 오늘 당신에게 그 정도의 기운은 있을 것 입니다. 멈추지 않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바를 끝까지 밀고 나간다면, 확실한 결과를 얻고 이후의 당신에 대한 평가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 혼자 있게 된다면 폭음이나 폭식을 할 우려가 있으니 주의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되도록이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편안한 식사시간을 갖도록 해 보세요.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38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