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호랑이띠는 매사가 순조로운 날, 닭띠는 흥미의 대상이 바뀌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 상냥함이 넘치는 당신은 이성에게 인기만점이겠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단순한 친절을 호감의 표현으로 받아들여 들떠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때문에 애매한 태도는 문제를 일으킨답니다. 그럴 의도가 없다면, 당신은 확실한 의사표현을 해야할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만남운도 좋습니다. 친구를 통해 인간관계가 넓어지고, 그 중에서 미래의 애인 후보를 발견 할 것 같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 당신은 평소보다 더 멋을 내고 싶어하는 경향이 보이는군요. 그럴 때는 향수나 화장품처럼 눈에 보이지 않는 것 보다는, 남성이라면 밝은색의 넥타이나 자켓을 입고, 여성이라면 큰 액세서리를 하거나 반짝거리는 화려한 느낌의 화장을 해서 첫인상을 강하게 줄 수 있도록 꾸미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평소와 좀 다르다고 주위 사람들이 알아채 준다면, 당신의 기분은 매우 좋아질 거예요. 별로 알아봐 주는 사람이 없다면, 자신의 옷차림이 어떤지 먼저 물어보면서 이야깃 거리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매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이성들은 상냥하고 사랑이 넘치는 당신을 아껴줄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의 위치에서 한 단계 더 깊어진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고백, 약속, 결혼 등에 최적의 날입니다. 만남은 타인의 소개로 이루어지므로 친구와의 만남을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갑작스런 부름에도 흔쾌히 응한다면, 운명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밀린 일들을 처리하면 엄청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날 입니다. 특히, 바쁘다는 것을 핑계로 미뤄놨던 가사일이나 업무를 해결하면 다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뿌듯함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게다가 하나를 처리하면 다른 것이 눈에 들어와서, 새로운 일에 착수할 의욕이 생길 가능성도 있답니다. 또한, 오늘은 자신의 직감이 시키는 대로 따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찾지 못해던 물건이나, 고민하고 있던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뜻밖에도 쉽게 찾을 수도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은 집안일로 당신의 심정이 복잡한 날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눈 앞의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초보적인 실수를 해버릴 우려가 있겠습니다. 먼저, 전화나 문자메세지로 신경이 쓰이는 상대에게 연락을 취해 보세요. 직접 소통을 해보면 조금이라도 안정되고, 그 상황을 구체적으로 알게 되어 자신이 해줄 수 있는 일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불안해하기만 한다고 사태가 변하는 것이 아니므로, 당신이 먼저 행동으로 옮겨보기를 추천합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 당신은 가벼운 두통에 시달릴 것으로 암시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쌓여온 피로나 어깨 결림으로 인해 몸이 구조요청을 보내고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오늘, 그 적신호를 놓치지 말고 초기에 치료를 시작하세요. 또한 책상에 앉아 일에만 몰두하는 것 보다 밖에 나간다거나, 샤워 보다는 느긋하게 목욕탕에 가서 의도적인 휴식을 취하세요. 취침 전에는 장시간 독서나 휴대폰 사용은 되도록 피하고, 그 대신 이불 위에서 가볍게 스트레칭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목표를 향해 노력해온 공부나 작업이 생각한 대로 진행되지 않아서 초초한 마음이 들기 쉬운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넘쳐나는 정보나 주변의 변화에 휘둘려서 자신이 뒤쳐지고 있다는 사실에 실망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극적인 변화를 기대하지 말고, 원점으로 돌아가 발판을 확실히 굳힌다는 마음으로 노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언젠가 당신에게 기회가 왔을 때, 무엇에도 흔들리지 않는 자신감을 갖추고 있다면 주눅들지 않고 모든 일에 뛰어 들 수 있겠지요. 지금은 참고 기다려야하는 시기이므로 당신의 저력을 키워두도록 하세요.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 당신은 필요이상으로 지갑이 꽉 닫혀있을 것 같습니다. 구두쇠와 절약은 종이 한 장 차이로, 구두쇠라고 생각되지 않게끔, 돈을 내야 할 때는 기분 좋게 지불하도록 하세요. 후배나 친구에게 점심을 사게 되면 스마트한 인상을 주게 될 것 입니다. 그러나 상대의 성격에 따라서, 앞으로도 당신이 계속 잘 내줄꺼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니, 오늘은 특별하다는 말을 덧붙여 평소와는 다르다는 것을 어필하세요.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경솔한 행동을 하기 쉽겠습니다. 그 경향으로 소중한 사랑을 놓치게되거나, 유혹에 못이겨 육체뿐인 관계를 하게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후회는 꽤 오래동안 당신을 괴롭힐 것이므로 신중히 행동하세요. 그리고 행동 하기 전에 한 발자국 뒤에서 생각하는 것이 실수를 피하는 길이 겠지요. 따라서 중요한 선택은 내일 이후에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흥미의 대상이 지금까지와는 다른 것으로 옮겨 질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이 그것을 이해하지 않더라도, 자신의 가치관을 믿고 나아가면 되겠습니다. 어쩌면 그것들은 당신의 결단력을 시험하기 위한 포석일지도 모릅니다. 주위의 반응에 좌우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밀고 나간다면 당신은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오늘 손에 넣은 기회는 당신에게 둘도 없이 소중한 것이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 당신은 잘 보이려고 애쓰는 당신의 성격때문에 스스로를 옭아매지는 않을지 걱정됩니다. 예를들면, 자신의 일정이나 능력은 고려하지 않고 불가능한 많은 양의 일을 떠 맡게되거나, 의도치않게 잡담 중에 남의 험담에 장단을 맞추다 나중에 그 사람의 귀에 들어가게되는 일들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붙임성이 좋은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저 잘만 보이려는 식으로 고비를 넘기려고 한다면 향후 당신의 신용을 떨어뜨리게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비록 상대에게 일시적인 미움을 사더라도, 자신의 역량 밖의 요구는 받아들이지 않는 현명함이 필요하겠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가족의 존재를 소중히 여기면 운기가 상승하는 날이므로, 당신의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그것이 어렵다면, 평소보다 더 대화를 나누고 부탁 받은 일은 흔쾌히 응해서 의사소통에 힘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소 여러모로 바쁘고 대화가 없었던 사람은, 이 날이 가족의 생각이나 따뜻한 배려를 느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소심함이나 부끄러움을 버리고 과감히 당신이 먼저 가족에게 다가 갈 것을 추천합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2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