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소띠는 마음의 문을 닫게 되는 날, 돼지띠는 행동이 따르지 않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사랑에 급제동이 걸릴 것 같은 날입니다. 어쩌면 당신 스스로 브레이크를 걸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 원인을 서둘러서 찾아보고, 두 사람의 바람직한 미래를 재확인한다면 다시 사랑의 바퀴가 굴러갈 거예요. 커플의 경우, 자신이 바라는 것을 요구만 하다 보면 애인을 닥달하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피곤해진 상대가 이별을 고할 가능성도 있겠네요. 그렇게 되기 전에 상대에 대한 당신의 태도를 고쳐 보세요.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스스로 마음의 문을 닫아버리기 쉬운 날입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당신에게 혼자 있고 싶어하는 분위기가 뿜어져 나와 상대방이 다가가기 힘들다고 느낄 것 같네요. 또한 오늘은,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은데 구체적인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고민이 된다면, 독서나 영화 감상을 해보세요. 지금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멋진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이상이 커지기 쉬운 날입니다. 사랑전선이 온전하지 않는 것에 화가 치밀어서 느닷없이 모든 것을 집어 던지고 싶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로 두 사람의 사이가 멀어지게 되면 후회하는 것은 당신이므로 신중하게 행동을 하세요. 만남은 책이나 문학과 관련된 장소에서 이루어질 것 같네요. 다만, 다음 단계로 넘어가느냐 마느냐는 온전히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느긋하게 관계를 키워 나가는 끈기가 필요합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전체적으로 상황이 호전되어 지금까지 꽉 막혀있던 상황에 희망의 밝은 빛이 비치게 되겠습니다. 어쩌면, 오랫동안 연애와는 거리가 멀었던 사람도 갑자기 무언가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가령, 호감이 싹튼다거나 인기를 한 몸에 받게되는 등 사랑의 기쁨에 빛나는 당신의 눈동자가 더욱 많은 이성을 사로잡게 될 것입니다. 만남운도 매우 좋은 편으로, 맞선이나 소개를 통한 만남에서 좋은 인연이 기대됩니다. 제안이 오면 적극적으로 받아 들이세요.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이성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날입니다. 커플인 경우, 집이나 가까운 공원에서 여유있고 편안하게 둘만의 데이트를 즐긴다면 아주 평화로운 기분을 맛 볼 수 있겠습니다. 싱글인 경우에는, 당신의 다정함을 정성껏 만든 도시락이나 상냥한 말 등으로 구체적으로 표현해보세요. 상대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남운도 매우 순조로워서,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가 시작될 것도 같습니다. 소개나 맞선은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참가해 보세요.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매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지적이며 포용력있는 당신. 그런 당신을 주위사람들은 같이 있으면 편안한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각각의 위치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진전이 있겠습니다. 그것은 농후한 애정보다는 우정 같은 따뜻한 마음일 것 같네요. 이성과의 만남을 원하고 있다면 친구가 데리고 오는 이성을 눈 여겨 보세요. 당신이 자연스럽게 마음을 열 수만 있다면 유력한 애인 후보가 되겠습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세속에 초연한 듯한 당신의 분위기가 이성의 눈길을 끌게 되는 날입니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사랑의 겁쟁이가 될 것 같네요. 이성을 만난다 해도 액션을 취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치고 말 것입니다. 그러므로, 한발 내디딜 용기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커플인 경우, 당신을 리드해주지 않는 상대에게 초조감이 커질 것 같네요. 자신의 희망을 말로 확실히 표현하면 싸움이 일어나지 않는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는 날이 될 것입니다. 특히, 만남운도 매우 좋아서 당신의 이상형에 들어맞는 상대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가 시작될 가능성도 크겠습니다. 애인을 적당하게 대충 고르지 않길 잘했다고 진심으로 생각하겠지요. 짝사랑 중인 사람이나 커플도 고백이나 프러포즈가 성공적이어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해온 선택들이 틀리지 않았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연애 운이 매우 좋은 날입니다. 당신의 능숙하고 자연스러운 애교에 푹 빠져서 그 사람은 원하는 것은 뭐든지 들어주고 싶어할 겁니다. 오늘은 마음 편하게 받기만 하는 편이 더 큰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사랑하는 이성과 결혼을 하고 싶다면, 오늘은 당신이 먼저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상대를 기쁘게 해서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거예요.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당신의 발언이나 행동이 사랑에 큰 영향을 미치게되는 날입니다. 당신의 희망이나 생각을 좋아하는 이성에게 확실하게 전달해 보세요. 차분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상대가 납득하게 되고 두 사람은 구체적으로 다음 행동으로 옮기게 될 것입니다. 처음 만나는 상대와의 사랑이나 짝사랑도 당신의 의도대로 이끌어 갈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프러포즈나 달콤한 고백도 성공할 확률이 높겠습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하루를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이성이 당신을 유혹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을 구체적으로 표현하지 않으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판단하고 떠나버릴 것만 같네요. 행운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당신의 솔직한 의사표현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커플은, 부끄러워하지 말고 지금의 심정을 솔직한 대화로 표현하도록 해 보세요. 두 사람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말만 하고 행동이 따르지 않는 날입니다. 그토록 원하던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아서 침울해지며, 우울한 표정과 분위기가 더욱 인연을 멀어지게 하는 결과로 이어집니다. 생각만 하는 것 보다는 구체적인 행동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데이트나 결혼 준비를 위해 옷을 구입한다거나, 어떤 화장이 더 어울릴지 연구해 보세요. 그것만으로도 긍정적인 기분이 들어서 운기가 상승할 것입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8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