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호랑이띠는 현상유지를 하는 날, 개띠는 사랑의 승자가 되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행동력이 높아지는 날입니다. 아침부터 연애를 위한 행동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실행해 보세요. 오늘이라면 아무 방해도 없을 것입니다. 특히, 짝사랑의 상대가 있다면, 자신의 계획대로 행동하면 두 사람 사이에 진전이 있을 것 같네요. 커플은 사랑을 받는 것보다 사랑을 줄 수 있어서 행복해지는 하루입니다. 이것저것 챙겨주게되면 둘의 사랑도 더욱 깊어질 거예요. 만남은 직장이나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서 이루어질 것 같으니, 활동 범위를 평상 시 보다 넓혀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친절하고 수용적인 당신은 오늘, 자기 멋대로인 상대를 만나게 되어서 휘둘릴지도 모르겠네요. 무조건 편하기만 한 사람이 되지 않도록, 확실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직업상 만나는 사람이 아무렇지 않게 당신과 차를 마시고 싶어하거나, 점심을 같이 하고 싶어한다면 당신을 좋아하고 있었을 가능성이 있답니다. 상당히 편안한 상대일 것 같은 암시가 있으므로, 친구부터 관계를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현상유지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만남을 원하거나, 관계의 진전을 원해도 선뜻 행동은 하지 못할 것 같네요.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속도를 한템포 느리게 해 보세요. 어쩌면 연애를 모티브로 한 그림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것 같네요. 커플은 매너리즘의 양상을 보여서, 상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도 보답을 기대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오늘은 미련 없이 거리를 두고 자신을 위해 시간을 쓰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있어도 욕구 불만이 쌓이는 날입니다. 진심이 통하지 않아 다툼을 하기 쉬우니, 오늘은 이성을 대할 때 의식적으로 마음의 거리를 둔다면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겁니다. 오후부터는 운기도 서서히 안정될 것입니다. 당신이 깊은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되도록 늦은 시간에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렇지만,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은 모든 비밀이 드러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우연한 때에 옛 사랑의 오해가 풀려서 마음이 훈훈해 질 것 같네요. 그러나, 삼각관계나 불륜 같은 충격적인 사실이 발각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미래에 눈을 돌리기 어려운 오늘은 만남운은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늦은 오후에는 운기가 회복되므로 애인이나 사이가 좋은 이성에게 문자로 연락을 취해보면 좋은 일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싸움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이 이성에게 화를 내면, 그 이상의 분노가 되돌아 올 것 같네요. 커플은 헤어지느냐 마느냐의 얘기까지 나올 수 있겠습니다. 그러기 전에 당신이 먼저 마음을 진정시켜야 합니다. 중요한 이야기는 날짜를 바꾸어 냉정히 얘기하면, 상황을 이해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만남운은 저조한 편입니다. 오늘 당신에게 접근해오는 이성은 당신의 사랑을 이용하려는 사람이므로, 거절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과거의 사랑을 다시 돌아보게 되는 날입니다. 처음으로 가보는 장소에서 우연히 옛 애인을 만나게되는 가슴 떨리는 상황과 맞닥뜨릴 수 있습니다. 오늘 당신은 애정이 깊어지고 어른스러운 매력을 풍기기 때문에, 과거의 애인은 그런 당신의 모습을 의미있는 시선으로 바라보게 될 거예요. 그로인해 감정이 되 살아나 서로의 사랑이 다시 시작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 당신은 애정이 넘쳐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걸 맞추어 주다 보면 오히려 상대를 망가지게하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일부러라도 조금 엄격하게 대한다면, 서로를 배려하면서 사랑을 한단계 성장시키는 관계로 만들 수도 있답니다. 또한, 오늘은 인기가 많기 때문에 삼각관계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만남운은 아주 좋겠습니다. 특히, 맞선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기회가 온다면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세요.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아낌없이 줄 수 있어서 기분 좋은 날이네요. 그리고 상대는 그 이상의 사랑을 당신에게 돌려 줄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가진다면 더없이 행복한 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짝사랑의 경우는 당신의 마음을 상대가 받아줄 것 같네요. 싱글인 사람은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합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당신이 먼저 연락처를 건넨다면 바로 사랑이 시작될 것입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은 감정이 풍부해지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고 눈물까지 흘리게 될지도 몰라요. 커플의 경우, 상대를 좋아하기 때문에 작은 것 하나에도 웃고 울게 되겠지요. 또한, 지금까지 의식하고 있지 않았던 이성에게 급격히 끌릴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새로운 만남은 잘 이루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녁 이후에는 이성과 문제가 발생할 것 같은 조짐이 보이므로 일찍 귀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사랑의 승자가 되는 날입니다. 오늘 당신의 사랑이 이성의 마음을 뒤흔들 것입니다. 짝사랑에 성공한다거나, 커플은 더욱 사랑이 깊어지는 등 각각의 위치에서 사랑이 깊어지겠습니다. 다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상대의 속내를 알게 되면 더 깊은 사이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만남은 당신이 평소에 귀여워하던 사람이 가져다 줄 것 같네요. 후배가 뭔가 권유를 해온다면 거절하지 마세요.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사랑이 더욱 고조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당신의 한결 같은 생각이 결실을 맺는 날로,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연애나 결혼 등 큰 소원이 이루어질 것 같네요. 사랑으로 가득찬 소소한 배려심을 발휘한다면 상대는 당신을 선택해서 행복하다고 생각할 거예요. 오늘, 만남운도 매우 순조롭겠습니다. 단독 행동이 행운을 불러올 것 같네요. 파티나 모임에 참가한다면 첫 눈에 반하는 상대를 만날 것 같네요.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8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