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소띠는 인기가 급상승하는 날, 닭띠는 새로운 시작을 하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의 운세는 그다지 나쁘지 않지만 당신에게 고민이 많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랑에 진지하면 할 수록 당신의 불안감은 더욱 커지겠지요. 그렇다고 해서 혼자 어두운 얼굴을 하고 있으면, 상대는 당신을 대하기 어려운 사람으로 느끼게 될 것입니다. 상대가 베푸는 호의나 친절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맞선이나 결혼 중매 회사를 통한 만남처럼 처음부터 결혼을 전제로 하는 만남에서 좋은 인연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인기가 급상승 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성에게 이상적인 연애 상대나 결혼 상대자로 비춰질 것입니다. 싱글인 사람은, 오늘을 마지막으로 싱글 생활에 종지부를 찍을지도 모르겠네요. 어쩌면,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을 권유 받을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성실하게 교제를 이어온 커플은, 진지하게 결혼에 관한 얘기를 나누게 되겠습니다. 또한 오늘은 이성과의 새로운 만남도 순조로울 것 같네요. 느낌이 오는 이성에게 당신의 가정적인 면을 자연스럽게 어필한다면, 큰 어려움 없이 가까워지게 되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행운의 날입니다.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자신감이 넘쳐 반짝이는 당신, 이성들은 그런 당신에게 꾸준한 애정을 쏟을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목표로 두고 노력해왔던 일의 최종마무리를 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백이나 프러포즈를 하기에도 좋겠지요. 새로운 만남을 원하는 사람은 타인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나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작은 용기만으로도 미래는 크게 바뀔 것 입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실행력이 좋은 날입니다. 사랑에 의지를 갖고 행동한다면, 다음 단계로 진전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이성에게 억지를 부리거나 강요를 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상대의 기분을 존중해주고 양보할 때는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자신감이 넘쳐 반짝이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 당신은 질투에 주의해야 합니다. 자신감을 잃기 쉬운 오늘은, 좋아하는 이성에게 무심코 속박하는 듯한 언동을 하게되어서 상대에게 두려운 존재로 여겨질 우려가 있습니다. 평탄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서는 사소한 것은 웃으면서 넘길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너그러워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또한, 만남운은 당신의 적극적인 의욕과 비례할 것입니다. 한껏 멋을 부리거나 식사를 즐기면서 밝은 모습을 보인다면 성실하고 바른 이성의 눈에 뜨일 것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쓸데없는 걱정을 하기 쉬운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스스로 안 좋은 상상을 만들어서 의기소침해 질 것 같네요. 그 때문에 상대가 당신과 함께 있어도 전혀 행복하지 않다고 느끼게 된다면, 정말 안 좋은 상황이 닥치게 될 수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무리를 해서라도 웃는 얼굴을 유지하면 운기를 상승시킬 수 있겠습니다. 특히, 자신의 질투심을 잘 컨트롤해야만 하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만남은 약국이나 병원 같은 의료행위가 이루어지는 장소에서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솔직한 반성을 하는 것이 당신의 성장으로 이어지게 되는 날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평소 가지고 있던 결혼관에 대해 차분히 재검토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행복과는 거리가 먼 생각들을 버리고 이제부터 당신에게 맞는 새로운 가치관을 마음에 새겨보세요.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연상의 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얘기를 하면서 어지럽던 마음이 정리되어 자기자신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게되는 계기가 되겠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당신은 오늘, 극단적으로 보수적인 경향을 보이겠습니다. 좋아하는 이성과의 만남이나 이야기 조차 너무 재미없게 느껴질 것입니다. 연애운을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가면을 벗고 새로운 시도를 하기 위한 노력이 절실히 필요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패션이나 머리스타일을 바꾼다면 만남운도 상승할 것 같네요. 커플이라면, 데이트 비용을 더 쓰더라도 가끔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연애의 신선함을 되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 당신은, 완고한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자신의 주장을 굽히지 않으면 당신을 아무리 사랑하는 사람이여도 지쳐버릴 것입니다. 상대를 배려하는 것이야말로 둘의 관계를 원만하게 이끌어 주는 비결이 되겠습니다. 또한, 최근에 만난 이성에게 실망할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그렇지만 그건 단순히 당신과 맞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을 가꾸어 나간다면 진정한 사랑에 한걸음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 새로운 시작을 해보세요. 아직 망설이고 있겠지만 그래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굳센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간다면, 행복으로 이어지는 문을 반드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희망과 설레임에 눈을 반짝이는 당신을 보고 초면의 이성은 마음이 흔들릴 것입니다. 특히, 오후 이후에 운기가 상승하므로 오후 5시 이후에는 타인과 교류하는 장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세요.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협조력이 뛰어난 오늘, 당신은 연상에게 인기만점이 될 것입니다. 선배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만남운도 좋아서 취미활동을 하다가 마음이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오늘의 운기를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거절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음이 내키지 않는 상대에게는 즉각 거절하지 말고, 예의를 갖추며 능숙하게 거절하세요. 그 깔끔함과 배려에 더욱 당신의 주가가 올라갈 것입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매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당신은 이성으로부터 진지한 사랑 고백을 받을 것 같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성실하게 사랑을 키워온 커플은 결혼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갈 것 같네요. 짝사랑의 경우도,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면 진지한 교제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또한, 오늘 만나게 될 이성과는 성실한 사랑을 키워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외모보다는 상대의 내면을 중시해서 판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0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