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호랑이띠는 연애운이 좋은 날, 원숭이띠는 이성에게 인기가 급상승하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 새로운 설렘이 당신을 찾아옵니다. 그것은 손에 닿지 않은 존재에 대한 동경과도 같은 사랑일 것입니다. 현실적인 진전은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앞으로 당신은 하루하루가 즐거울 것입니다. 그리고 행복의 기운을 뿜어내는 당신에게 관심을 보이는 이성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오늘 시작되는 인연은 깊은 관계로 발전 될 수 있으니 소중히 하세요.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인기가 많아지는 날이 되겠습니다. 다수의 이성에게 대쉬 받아 기쁨의 비명을 지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리저리 눈이 가서 우유부단하게 행동한다면 모처럼 찾아온 운을 놓치게 된답니다. 진정한 사랑을 할 상대를 빨리 찾아서 그 사람과의 사랑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리고 연애 트러블에 유의하세요. 특히 커플의 경우, 한눈 팔지 않고 애인만 바라본다면 사랑이 더 단단해 질 것입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 연애운은 아주 긍정적입니다. 사람들은 온화하면서 밝은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 당신을 이상적인 애인상으로 생각할 것입니다. 커플인 사람은 애인과 사이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이고, 싱글인 경우에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기분 좋은 대쉬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만남운도 양호합니다. 예술이나 요리 관련 행사에 가보면 당신의 감성에 맞는 이성과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사랑에 빠지는 날로, 하루 종일 좋아하는 사람의 생각으로 가득 찰 것 같습니다. 행복한 마음과 함께 사랑의 필수품인 고민이나 불안감이 가슴에서 소용돌이쳐서 괴로워질 것 같습니다. 그럴 때는 혼자 생각에 빠지지 말고, 친구들에게 얘기를 털어놓으면 편해질 것입니다. 애인을 구하고 있는 사람은 예술 계열의 행사에 가보세요. 당신과 비슷한 감성을 가진 이성과 만날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은 만사가 순조롭고 연애에 충실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우연히 도움을 주게 되고, 그것이 두 사람을 확실한 인연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상대는 당신을 믿음직스럽고 사랑스럽게 생각할 것입니다. 커플 중에서는 결혼에 한 단계 더 가까워지는 커플도 있을 것같네요. 만남운도 좋은 편으로 인기가 많은 오늘은 당신에게 첫눈에 반하는 상대가 나타날 수가 있어요. 친근함이 행운의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사랑의 여신이 당신을 향해 미소를 짓는 날이 될 것입니다. 애인이 있건 싱글이건, 각자의 위치에서 목표를 달성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짝사랑을 하는 사람은 결실을 맺게되고, 커플은 결혼이 확정될 것 같습니다. 당신의 애인은 행복의 아우라를 온몸에서 내뿜는 당신을 소중하게 여길 것입니다. 싱글인 사람은, 일이나 취미활동을 통해 알게 된 상대와 연애가 시작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그것은 의외로 계속 곁에 있었던 사람일지도 모르겠네요.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사랑이 깊어지는 날입니다. 당신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기쁨이 되고 도움도 주고 싶을 것입니다. 상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때로는 상냥하게 격려하며 상대를 감동시킬 것 같네요. 싱글인 경우, 직장이나 취미활동에서 얼굴만 아는 정도의 사람과 갑작스럽게 친해질 수도 있겠습니다. 무심한 척 친절히 대하면 상대는 당신에게 반할 거예요.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괴로운 날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음속에서 흘러넘치고 있는 감정을 잘 표현할 수 없기 때문이지요. 그렇다고해서 가만히 있으면 좋아하는 이성에게 아무 생각이 없냐는 말을 듣게 되고, 억울한 마음이 들 수도 있겠네요. 비록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한다면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만남은 대학이나 도서관같은 지적 호기심을 충족할 장소가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남에게 친절해지는 오늘, 이성에게 인기가 급상승 할 것 입니다. 다수의 이성에게 대쉬를 받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런 상황임에도 당신은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네요. 이런 당신을 맞춰주며 천천히 사랑을 키워갈 수 있는 사람이라면, 예쁜 사랑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커플인 경우, 당신이 데이트의 주도권을 잡는다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은 감정이 앞서기 쉬운 날입니다. 이성과 마음이 통하지 않아서 울고 싶어 질지도 모르겠네요. 초조해하지 말고, 시기가 무르익기를 느긋하게 기다린다는 마음을 가지면, 평온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만남운이 좋은 날입니다. 우연히 들른 가게의 점원이 이상형이여서 생각지도 않게 가슴이 뛰는 것을 느낄 것 같습니다. 비록 스쳐지나가는 일시적인 사랑이라해도 연애에 동기부여는 확실히 될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조금 우울한 기분이 들 것 같은 하루입니다. 사랑을 한 템포 쉬어가는 날로, 혼자서 차분히 옛사랑의 추억에 잠기고 싶을 것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건들지마라는 분위기를 내뿜으므로 이성들이 다가가기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오늘은 앞으로의 새로운 만남을 위해 반성의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과거의 사랑 속에 성장할 수 있는 힌트가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뜻밖의 풍파를 맞을 수도 있겠습니다. 감정적으로 행동하면, 이성에게 허점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냉정함을 잃지마세요. 당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다면, 난기류 속에서도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어 원하는 장소에 착륙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오늘은 만남도 많은 날이겠지만,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 가려내는 것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스킨쉽을 요구하는 상대는 무조건 탈락시키는 것이 정답입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29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