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토끼띠는 공격적인 자세를 취할 것, 원숭이띠는 호기심이 왕성해지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은, 당신의 방식이나 의견에 다른 사람들이 반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솔직히 받아 들이세요. 차분히 검토해보면, 자신의 결점을 알게 되고 그와 동시에 고칠 점도 눈에 보이겠지요. 이런 기회를 가지게 된 것도 행운이며, 지적해 준 상대에게 감사하고 싶은 마음까지 들 것 같습니다. 겸허한 자세로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당신을 더욱 발전시켜 줄 것이 틀림 없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새로운 것을 얻기 위해서는 오래된 것을 버려야만 합니다. 오늘은 그것을 염두하고 신변 정리를 하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입지 않게 된 옷, 읽지 않는 책, 그리고 과거의 일기나 사진 등 주변에 버릴 물건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물리적인 정리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내면을 되돌아보기에도 최적의 날입니다. 과거의 묵은 것을 말금히 씻어 내면, 자연스럽게 새로운 바람이 불어와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을 겁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그 동안 쌓아논 지식이나 경험을 살릴 수 있는 날이 되겠네요. 누군가와 상담을 한다면 분명 딱 들어맞는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당신 자신이 움직임으로써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그러한 적극적인 자세는 주위에 좋은 인상으로 비쳐지고, 향후의 인간관계도 더욱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단, 금전적 지출에 관한 문제는 조금 주의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절약에 신경을 쓰고, 최소한의 금액만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방어보다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면 결실이 많은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당신은, 상상 이상의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면 한 만큼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암시됩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연락을 해야할 때에는 이메일이나 메모같이 문서의 형식으로 전달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만약, 직접 말해야 하는 경우라면 전달해야 할 내용을 사전에 항목별로 작성해 보세요. 그것을 완전히 머리 속에 숙지한 후, 전달한다면 완벽할 것입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은, 어려운 문제에 부딪혀 혼자서 고민을 거듭해도 해답이 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친구나 지인이 해결의 힌트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특히, 최근 사이가 멀어지고 있는 사람 중에서 그 분야의 전문가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만약 해당하는 인물이 떠오른다면, 과감하게 연락을 해보세요. 의외로 간단히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그것이 상대와의 관계를 회복하는 계기가 되어 향후의 인간관계도 풍요롭게 해 줄 것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지갑을 열기 쉬운 날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자기자신을 위한 지출이라면 그렇게 억울해 할 것 없어요. 특히, 옷이나 액세서리 같이 치장하는 물건을 구매하면 행운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쇼핑을 할 때는 동행자나 점원의 조언보다는 자신의 판단을 믿어야 합니다. 분명 납득이 가는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쇼핑뿐만이 아니라, 여러 상황에서도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자신감을 갖고 해낼 것 같네요.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업무적인 일이 시원하게 잘 풀리는 날입니다.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되어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시간적으로도 심적으로도 여유가 생길것 입니다. 가능하다면 오늘 이후로 예정되어 있던 일도 앞당겨서 처리해두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부드러운 소통으로 인간관계도 원활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거북했던 상대에게조차 미소를 띄우며 대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다 공통된 관심사를 찾게 되어 두 사람의 거리가 가까워 지게 될 것으로 암시됩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당신 내면에 잠재해있던 경쟁심이 샘솟게되는 날입니다. 일이나 취미활동에서 경쟁 상대가 나타날 수 있는 상황도 예상됩니다. 한번도 라이벌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이 갑자기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은 분명 당신의 경쟁 상대이나, 절차탁마(切磋琢磨)를 해 나가며 서로를 향상시켜 나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렇지만, 오늘은 상대를 너무 의식하지는 마세요. 생각지도 못한 실패를 할 우려도 있답니다. 라이벌을 이겨버려야 겠다는 생각보다는, 자기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호기심이 아주 왕성해 지는 날입니다. 평소와는 다른 장르의 영화나 음악이 마음에 들거나, 관심이 없었던 책을 펼쳐보고 싶어지는 일도 생기겠네요. 그러한 욕구를 따라 솔직하게 행동하세요. 분명 당신에게 좋은 자극을 줄 것 입니다. 다만, 인간관계에서 소동이나 분란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람과 접촉하는 기회가 많으면 많을수록 문제가 발생할 우려도 커지게 됩니다. 오늘은 혼자서 마음이 내키는 대로 보내는 것이 평온한 하루를 보내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은 주위 사람들과 활발한 관계를 가지며 끈끈한 인간관계를 형성하게되는 날입니다. 특히, 식사 자리에서의 만남이 행운을 불러 온답니다. 만약 오늘 그러한 권유를 받는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세요. 당신이 먼저 친구를 식사에 초대해도 좋습니다. 비용이 꽤 들 수도 있지만 지출 이상의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도 밤새 놀지는 않도록 주의하세요. 적당히 시간을 조절해서 내일의 체력을 보충해야 합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당신을 든든하게 받혀주고 지지해주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로 인해서, 이제까지 당신의 고군분투에도 별로 진척이 없었던 일이 한번에 좋은 방향으로 흐를 수가 있겠습니다. 그 사람과는 그다지 친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당신이 문득 내뱉은 솔직한 한마디에 상대방이 자극을 받아서 마음을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누구에게나 허세를 부리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주는 것이 운기 상승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틀림없이 큰 기회를 불러들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지금까지 정체되어 있었던 일에 진전이 있게 되는 날입니다. 그 이유는, 당신이 행동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오늘 당신은 그 정도의 용기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발걸음을 내딛어보면, 앞을 가로막고 있던 벽도 의외로 가볍게 뛰어 넘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첫걸음을 내딛기 위해서는 자존심를 버려야 한다고 생각하겠지만, 한번 버려보면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걸 비로서 깨닫게 될 것입니다. 자존심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큰 성과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3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