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토끼띠는 사랑의 폭풍이 휘몰아치는 날, 용띠는 순조롭게 보낼 수 있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은 무언가 새로운 희망에 가슴이 벅차는 날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에 마침내 보답을 받겠습니다. 문제는 해결되고, 상황은 호전될 것입니다. 지금부터는 모든 것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거예요. 오늘은 만남운도 순조롭습니다. 당신이 응석을 부릴 수 있는 타입의 상대라면 둘 사이는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다만, 오늘은 이성 앞에서 쓸데없는 말을 하기 쉬우므로 말수를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당신의 넘치는 매력때문에 여기저기에서 이성들이 유혹의 손길을 내밀 것 같네요. 하지만 너무 계산적이거나, 건방진 태도를 취하면 썰물 빠지듯 모두 떠날 것입니다. 오늘은 겸손한 자세로 당신을 진심으로 아껴줄 상대를 찾아 그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이 행복을 거머쥐는 방법입니다. 또한 새로운 인연을 찾는 운기도 상승 중입니다. 남의 눈에 띄지 않는 절제된 언동이, 당신을 처음 보는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 순조로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감수성이 풍부해지고 자유로운 자기표현이 가능할 것입니다. 조금 서투른 면도 보이겠지만, 그것이 오히려 이성에게 호감이 되어 당신을 가만두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까운 이성과는 더욱 사이가 좋아질 것 같네요. 혹시 애인을 구하고 있다면, 적극적으로 만남을 가지세요.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계산이나 과장된 언동도 오늘이라면 괜찮습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사랑의 폭풍이 휘몰아칠 것 같은 날 입니다. 감정적으로 민감한 당신은 갑자기 첫눈에 사랑에 빠지거나, 강력한 라이벌의 출현에 질투를 할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당신이라면 이 모든 것을 사랑의 묘미로써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성에게 쏟아 부은 열정은 그대로 당신에게 되돌아 올 것입니다. 또한 만남운도 상승합니다. 오늘 만나는 연상의 이성과는 깊은 사랑을 하게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 하루는 순조롭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강하게 고집을 부리더라도 이성은 호의적으로 볼 것입니다. 감정적으로 부딪칠 위험도 있지만, 오늘의 다툼은 심각하지 않고 금방 화해를 하게 되서 오히려 전보다 두 사람의 사이가 돈독해지겠습니다. 새로운 만남은 운기가 더욱 상승하는 오후 이후에 하는 것이 좋겠네요. 오후 5시 이후에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로 외출한다면, 당신의 이상형 타입을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당신은 오늘 이성 관계에서 절대적 우위에 서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안하무인격으로 굴어도 대부분 원하는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상대가 당신을 너무 이기적이라고 생각은 하겠지만, 그래서 더 매력적이라고 느끼게되는 것이 오늘 당신의 운세입니다. 또한 새로운 만남은, 일류 호텔 같은 유명인들이 자주 올 것 같은 장소에 가보는 것이 좋겠네요. 사회적 지위가 있는 사람과 만남과 사랑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강력한 행운이 깃들어 있는 하루입니다. 당신의 매력이 이성을 압도하기 때문에 요구하는 대로 무엇이든 상대가 응해줄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당신이 느끼는 감정이나 속마음을 그대로 표현해 보세요. 두 사람 사이에 보이지 않던 벽이 무너져 마음이 하나가 되는 감동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오늘은 만남의 기회도 많아 눈길을 둘 곳이 많아질 것 같네요. 조건보다는 당신의 직감을 믿는 것이 진정한 당신의 짝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커뮤니케이션에서 불안함이 느껴지네요. 생각한대로 무엇이든 즉각 말로 꺼내버리거나, 반대로 아무 말도 하지 않아서 이성으로부터 큰 오해를 받게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감정적으로 사람들을 대하지말고 이성적, 논리적으로 대화하는 것에 노력한다면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만남운의 경우, 오늘은 대학이나 도서관 같은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장소에서 만남이 이루어지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자신감을 잃기 쉬운 날이 될 것입니다. 늘 효과적이었던 사랑의 테크닉이 이제는 통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서 충격을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이것을 계기로 근본적인 연애 방식을 바꿔 본다면, 당신의 연애관이 쇄신될 것입니다. 싱글인 사람은, 처음 만나는 사람보다 의외로 가깝게 지내는 사람과 사랑이 싹틀 것 같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받아주는 사람이 운명의 상대입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당신의 계획이 기대와 다를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담담한 척 하고 있으면, 이성으로부터 오해를 받고 두 사람 사이에 거리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은 당신의 감정을 내 보이고 완벽한 모습이 아닌 서툰 모습도 보이는 것이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싱글인 사람은, 인연을 찾는 일에 약간 피곤함을 느끼는 하루가 될 것같네요. 오늘은 무리하지말고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당신의 결혼관을 다시 검토해보면 이후 걸어가야 할 길이 보일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행동을 하기보다 가만히 작전을 세우는 편이 좋겠습니다. 또한, 무심결에 쓸데없는 말을 해 버리는 경향이 있으므로 오늘은 관심있는 이성과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는 입장도 역시 오늘은 준비를 하는 날입니다. 이성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지금 당신이 이성에게 어떤 인상을 주고 있는 가를 파악해서 이후의 작전을 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 하루는 신중히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말할 때 단어선택에 조심하세요. 생각한대로 입 밖으로 뱉어버리면 이성에게 상처를 주고 당신이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사태가 벌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상대에게 어떻게 전달할 것인지를 항상 염두에두고 얘기를 한다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겠지요. 또한, 오늘은 장래성 있는 만남은 기대하기 어렵겠습니다. 사람들을 만나기보다는 자신을 갈고 닦는 시간을 가져서 내일을 위한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3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