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쥐띠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날, 말띠는 실천하는 태도가 행운을 주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 당신은 집중력이 조금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서, 업무나 공부가 뜻대로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무리하지 않고 조금씩 휴식을 취한다면, 꽤 효율적으로 작업을 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피로감이 느껴지면 산책이나 맨손 체조와 같이 가벼운 운동을 해보세요. 또한,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달콤한 유혹의 속삭임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속삭임이 매력적으로 들릴수록 지출도 많아지겠지요. 평상시보다 지갑에 현금을 두둑이 넣어두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오늘은, 너무 앞 일만을 생각하다가 아무것도 못하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분명히 눈 앞에는 지금 해야만 하는 일들이 있을 것 입니다. 그 일들에 눈을 돌려 마음을 집중해 보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길이 보이고 전망도 밝을 것 입니다. 오늘은 습관처럼 매일 하고 있는 일 일지라도 주의 깊게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즉, 신속함 보다는 신중함에 더 마음을 쓰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러면 실수를 사전에 방지하는 것은 물론, 당신에 대한 평가도 좋아지게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 당신은 생각지도 못한 트러블이 생겨 일이 예정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무언가 제대로 되지 않더라도 큰 문제로 발전하지는 않을 것 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오늘, 위기에 빠질 수록 두뇌 회전이 빨라져서 재치있게 일을 해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침착하게 일을 처리하다 보면 상황은 분명 호전될 거예요. 또한, 무슨 일이든지 재빨리 행동을 취하기 때문에 극단적으로 안좋은 사태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스케줄을 확실히 체크하고,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따라 조금 우유부단해진 당신은, 일을 진행하기 힘든 상황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그럴 때는 과감하게 타인에게 판단을 맡겨보세요. 수동적인 자세에서 주위의 판단을 따르면, 어떤 일이든지 순조롭게 풀려서 평온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당신은 평상시보다 취미생활에 더 집중할 것 같습니다. 가능한 한, 업무나 용무를 빨리 끝내고 개인시간을 충분히 가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실외보다는 실내에서의 활동이 더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 당신은 주의력이 깊어져 세세한 곳까지 눈길이 잘 닿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 번 눈길이 간 일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마무리를 지을 수 있겠습니다. 세심한 주의력 덕분에 중대한 실수를 방지 할 수도 있어서 주위에서 고마워 할 수도 있겠네요. 또한, 타인의 감정에도 민감한 날입니다. 특히 슬퍼 보이거나 외로워 보이는 사람이 눈에 잘 들어올 것입니다. 그 때는 말이 필요 없이 그저 가까이서 그 사람과 같이 있어 주도록 하세요. 그 사람에게 큰 격려가 될 것입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판단력이 뚜렷해지는 날입니다. 다른 이의 조언을 따르기 보다는 자신의 생각을 우선하는 것이 행운을 부를 것 같네요. 오늘은 발 놀림도 가벼울 것이므로 마음먹은대로 움직여 보세요. 그리고 오늘은 단독 행동이 더 운기가 좋답니다. 가령, 혼자서 점심식사를 하다가 멋진 아이디어가 떠오른다거나, 퇴근길에 불쑥 들린 가게에서 가지고 싶었던 물건을 발견하는 등, 그런 소소한 행복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네요.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말 뿐이 아닌 실천하는 태도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만약, 무언가 목표를 세우게 된다면 주위에 선언을 해보세요. 그 말이 당신 자신의 마음가짐에도 큰 영향을 줄 것 입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빨리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처음 예상한 것 이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간적인 여유가 생긴다면 영화나 연극 또는 드라마 등의 감상을 추천합니다. 그 중, 당신의 의식에 변화를 줄 메세지가 있어서, 당신의 시야를 넓게 해줄 가능성이 있답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 당신은 기력과 체력이 넘쳐, 어려운 일에도 도전하고자 하는 파워가 생길 것 같네요. 지금까지 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미루고 있던 일이 있었다면, 꼭 시작해 보세요.분명히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무슨 일이든 혼자서 작업하는 것보다는 여러 명이 같이 하는 것이 결과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학업이나 업무에서만이 아니라, 쇼핑이나 외식도 친구와 함께 한다면 더 좋겠지요.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직장이나 가정에서 타인과의 의견충돌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필요한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해 주세요. 그 상대가 당신과 친하면 친할수록 당신은 일이 더 커지지 않게 조용히 해결하려고 하거나, 반대로 상대에 대해서 더욱 감정적으로 대응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솔직하고 냉정하게 대화를 하는 것입니다. 상대의 의견에도 신중하게 귀를 귀울여 보도록 하세요. 분명 두 사람의 합의점을 찾아, 서로가 지금까지 보다 더 강한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 당신에게 조금 불편했던 사람과 마음을 터놓고 친해지는 계기가 생길 것 같네요. 왜냐하면 당신이 상대의 장점을 순순히 받아들이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럽게 칭찬을 하게되고, 그것이 온화한 분위기를 조성해서 두 사람의 거리가 더욱 가까워지게 되겠습니다. 그리고, 향후 당신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줄 귀중한 인맥을 쌓을 가능성도 있답니다. 적극적으로 주위와 소통해 보도록 하세요. 그로 인해 다소의 지출이 생길 수도 있지만, 분명 그 이상의 재산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모든 것이 순조롭고 기운이 넘치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왜냐하면, 오늘 당신은 긍정적인 에너지가 온몸에 넘쳐 흐르기 때문입니다. 모임에서는 자연스럽게 발언권을 가지게 될 수도 있겠으며,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기도 전에 원만하게 해결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주위에서 당신을 지켜 보고 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어떤 장소에서든지 예의 바른 몸가짐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그로 인해 당신에 대한 평가도 더욱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여러 가지 일이 한꺼번에 몰려와 머리가 복잡해지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을 혼자서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타이밍 좋게 당신에게 손을 빌려줄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한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 입니다. 또한, 당신에게 도움을 준 사람과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특히, 향후의 당신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과의 접점이 생길 가능성도 높으므로, 틀에 얽매이지 않는 폭 넓은 교류를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40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