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호랑이띠는 주변 관계를 정리하는 날, 뱀띠는 연애를 즐길 수 있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은 피로를 느끼기 쉬운 하루입니다. 심각한 사랑으로부터 해방되어서 혼자서 멀리 떠나고 싶어질지도 모르겠네요. 그런 당신의 마음에 솔직해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특히, 예술이나 영화 감상을 권하고 싶네요. 그 작품들이 당신의 엉킨 마음의 실타래를 풀고 영감을 줄 것 같네요. 그리고 가벼운 사랑의 유혹도 많은 날입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분풀이를 하기 위해 하룻밤의 사랑을 즐긴다 해도 남는 것은 공허함 뿐일 것입니다. 현명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다소 부정적인 사고를 하는 경향이 있어서,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 하루가 될 것 같네요. 갑자기 애인에게 이별을 고한다거나, 유혹에 못 이기고 불륜에 빠질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행동을 줄이고 중요한 결단은 내일 이후로 미루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만남의 운은 저조할 것 같네요. 당신의 이상에 딱 들어맞는 상대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금은 타협을 하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주변 관계를 정리정돈 하게되는 날입니다. 끊을래야 끊을 수 없었던 악연의 상대를 청산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만남을 원하는 사람도 옛 애인의 사진이나 추억이 담긴 물건을 정리하게되면, 가벼운 기분으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커플은 상대가 당신을 속박하려는 것을 참을 수 없어서 사랑을 포기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에게 아직 사랑이 남아있다면 지금부터라도 서로 신뢰를 쌓는 노력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은 사랑의 괴로움에서 마음이 해방되는 날입니다. 불안감이나 슬픔이 사라지고, 사랑의 기쁨이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의 밝은 웃음에 매료되어 다가오는 이성도 많을 것이며, 그 중에서 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이성이 있다면 유력한 애인후보가 되겠습니다. 커플은 새롭게 두 사람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서로를 존중하며 더욱 탄탄한 관계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자유분방한 연애를 추구하는 당신에게 구애의 손길을 내미는 이성과 사랑의 줄다리기가 시작되겠습니다. 또한, 당분간은 여러명의 이성과 동시 진행형으로 사랑이 시작될 가능성이 보입니다. 커플이나 싱글인 사람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중개자를 만나게 되겠습니다. 만약, 고민이 있다면 친구나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의해 보세요. 그 사람의 도움으로 두 사람의 사이에 많은 발전이 기대됩니다.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연애를 즐길 수 있는 날입니다. 매력이 넘치는 당신에게 사랑의 눈길을 보내는 이성이 나타날 것 같네요. 사랑하는 사람과도 말이 잘 통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스킨십도 둘 사이를 가깝게 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오늘 새롭게 만나는 이성과의 사랑은 게임 감각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서로 사랑의 줄다리기를 즐기면서도 관계가 깊어질 것 같네요.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불안정한 마음이 당신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것 같은 하루입니다. 갑작스럽게, 소중했던 사랑을 버리고 새로운 사랑으로 갈아탄다거나, 다수의 이성에게 끼를 부리게 될 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한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정말로 소중한 사랑이나 사람을 잃지 않도록 충분히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접근해 오는 이성도 많겠지만, 당신과 즐기고자 하는 사람만 있을 것입니다. 진실된 사랑을 원한다면 상대하지 마세요.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은 유유자적하게 사랑을 즐길 수 있는 날로, 호기심이 왕성해지고 주위 사람의 기분마저 좋게 해준답니다. 당신의 매력으로 많은 이성을 사로잡으며, 당신을 동경하거나 진지하게 사랑을 느끼는 사람도 나타날 것 같네요. 아마도 새로운 사랑은 상대의 고백으로 시작될 것 같네요. 당신 마음에 드는 선물을 해주는 사람은 당신의 취미를 잘 알고 있다는 증거이며, 그 상대는 유망한 애인 후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오늘은 매우 운기가 좋은 날입니다. 당신은 속박을 싫어하고 눈치보지 않고 자유분방하게 행동하고 싶어하는군요. 오늘은 고집을 피울수록 이성의 눈에는 매력적으로 비치게 될 것입니다. 이성과의 인연도 많아지고 만남의 운도 좋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을 무엇이든 들어주는 이성과 급속도로 친해질 것 같네요. 당신이 그토록 원하던 영화와 같은 사랑이 실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은 순조로운 하루로, 당신은 집착이나 아집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좀 더 자유롭게 사랑을 즐겨도 좋다는 사실을 깨닫게도 되겠습니다. 오늘은 끊을래야 끊을 수 없었던 악연이나, 가슴이 답답했던 사랑에 종지부를 찍기에 최적의 날입니다. 자신의 발로 꿋꿋이 서 있는 지금이야말로, 작지만 힘차게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만남의 운도 좋은 편으로 많은 이성이 말을 걸어오겠지만, 상대를 고르기 힘들다면 먼저 친구로 관계를 시작해 보세요.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사랑의 흥분이 가라앉고 서서히 불만이 커지기 쉬운 날입니다. 오늘은 지금의 관계를 완전히 바꾸어 새로운 사랑을 찾고 싶은 마음이 들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너무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상대와 약간 마음의 거리를 두는 시간을 가져본다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이성과 만남의 인연도 많은 날입니다. 그러나, 오늘 시작하게 되는 사랑은 그리 오래갈 것 같지는 않네요. 무언가에 떠밀리는 듯한 기분으로 사귀게 되면 반드시 후회를 하게 되므로, 거절은 단호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당신의 약간은 어두운 듯한 분위기가 이성을 매료시키는 하루입니다. 여기저기서 유혹의 손길이 많아지겠습니다. 그렇지만, 괜찮은 상대와 하룻밤 사랑을 나눈다고 해도 마음은 충족되지 않을 것 입니다. 오늘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해 줄 수 있는 사람은 새롭게 만나는 사람이 아니라, 아주 오래 전부터 당신을 쭉 지켜보고 있던 이성입니다. 당신을 향한 사랑을 받아들인다면, 행복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거예요.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56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