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고운365의 '오늘의 띠별운세'
토끼띠는 도약의 기회가 오는 날, 원숭이띠는 사람이 그리워지는 날




쥐띠 운세(84, 72, 60, 48년생)

오늘은 그 동안 마음에 걸리던 일이 해결될 가능성이 높으며, 당신을 지지해줄 인물과의 만남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암시됩니다. 그것은 지금까지의 고생한 결과이며 밝은 미래로의 첫걸음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만 오늘, 건강상에는 문제가 없겠지만 다소 체력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세요. 또한, 새로운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화제가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해주므로, 뉴스를 세심히 체크해 놓으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소띠 운세(85, 73, 61, 49년생)

타인을 용서함으로써 행복의 길로 들어설 수 있는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누군가의 언행으로 상처를 받더라도, 풀이 죽거나 화를 내거나 하지 마세요. 상대는 악의 없이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말하는 것 뿐일 것입니다. 깊게 생각하지 않고 흘려 듣는다면 마음이 안정되어, 당신 나름의 시간을 보내며 당신이 안주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신체의 변화가 걱정이 되는 경우는 망설이지 말고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으세요. 혹시 병이 아닐까 하는 불안감을 잠재울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86, 74, 62, 50년생)

오늘은 뭔가에 몰두하거나 열중하게 되는 등 열정이 강하게 불타는 날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자신의 능력을 시험해 보고 싶은 욕구의 표현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므로, 일이나 취미활동에 몰두하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도 목표를 높게 잡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 당신은 자신감이 넘치므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일이 더 성과를 올릴 수 있겠지요. 그리고 메세지를 받으면 되도록 빨리 답장하는 것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 입니다.

토끼띠 운세(87, 75, 63, 51년생)

오늘 당신에게 도약의 기회가 찾아올 것 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뛰어난 능력으로 인해 강한 상승세를 탓기 때문입니다. 집중력만 떨어지지 않는다면 생각한 대로 만사를 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직장에서 큰 활약을 하거나 상사로부터 칭찬을 받게되거나 등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굉장한 힘으로 사람들을 끌어 들이므로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또한, 금전적으로도 혜택이 있을 것 같으므로 거래를 하기에는 최적의 날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88, 76, 64, 52년생)

오늘, 당신의 강인한 마음가짐이 성공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단, 강압적인 방법은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주위와 의견이 맞지 않더라도 시간을 들여 열심히 설득해 보세요. 당신의 포기하지 않는 열정과 끝까지 버티는 근성을 보이면, 굳게 닫혀져 있던 문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남을 칭찬한다면, 자신이 행복해 질 것 입니다. 자상한 사람 또는 같이 있으면 힘이 난다는 식의 칭찬으로 상대의 장점을 쑥스러워 말고 있는 그대로 직접 말해보세요. 

뱀띠 운세(89, 77, 65, 53년생)

오늘은 혼자 있고 싶다는 생각이 종종 드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대인관계의 혼란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피곤해서일 것입니다. 그러나, 자기만의 세계에만 빠져 있으면, 상대와의 거리를 더욱 멀어지게 할 뿐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뛰어나므로, 적극적으로 먼저 말을 걸어 본다면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가능한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만약 고민이 있다면, 누군가에게 털어 놓는 것이 당신의 기분을 가볍게 할 것입니다.

말띠 운세(90, 78, 66, 54년생)

오늘은 너무 완벽을 추구하다가 자기자신을 옭아 매는 우려가 있는 날이 될 것으로 에상 됩니다. 목표는 높게 잡더라도 눈 앞의 일에 먼저 집중하고, 분발하고 있는 자기 자신을 인정해 주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자신이 걸어온 길에 대해 되짚어 보는 것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될 수 있는 한 몸을 많이 움직여 주세요. 체육관이나 피트니스에 가지 못할 때에는, 조금 먼 곳에 있는 가게에 물건을 사러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기분 좋은 피로감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서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덜어주게 될 것입니다.

양띠 운세(91, 79, 67, 55년생)

오늘 당신의 마음속에 무언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의 우선순위나 지향하고자 하는 바에 변화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성장과정으로 지금까지 경험해 온 일들이나 다양한 사고에 의해 얻어진 전리품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동요하지 말고 변화를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또한, 가까운 주변 사람의 결점이 눈에 들어올 것 같습니다. 그런 경우, 상대가 불쾌해 하지 않을 단어를 선택해서 자연스럽게 조언을 해주세요. 지금까지보다 더 깊은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92, 80, 68, 56년생)

문득 사람이 그리워져서인지 좀처럼 발동이 걸리기 어려운 날이 되겠습니다. 그러나 근심에 잠기는 것은 역효과 입니다. 이런 날이야말로 일정을 잔뜩 만들어 바쁘게 지내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일정에 충실하다보면 자연히 기분도 풀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오늘은 재테크에 대한 능력도 좋아지니 저축 방식을 재검토 해보세요. 새로운 은행 서비스나, 정기예금의 금리 등을 알아보면 유익한 정보를 얻을지도 모르겠네요.

닭띠 운세(93, 81, 69, 57년생)

오늘은 당신의 부주의로 타인에게 상처를 입히거나 신뢰를 저버릴 우려가 있겠습니다. 당신이 농담으로 뱉은 말을 상대는 진심으로 오해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문제를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타인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고 누군가와 대화를 할 때는 말을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지식이나 교양을 익혀두면 행운이 따를 것 같네요. 일에 도움이 될 전문적인 공부를 시작해 보거나, 인터넷에 올라온 새로운 서비스를 테스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94, 82, 70, 58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 속에서 무언가 근사한 발견을 할 것 같습니다. 평소 약간 불편했던 사람의 의외의 면을 알게 돼서 호감도가 상승하거나, 막막했던 일이 풀릴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과 적극적으로 만나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또한, 오늘은 타인에게 도움이 되려고 하거나 봉사 정신이 많아지는 경향이 있겠습니다. 평소에 흥미를 가지고 있던 자원봉사나 활동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보세요. 당신이 더욱 빛을 발하게 되겠습니다.

돼지띠 운세(95, 83, 71, 59년생)

오늘은 사람들에게 부탁을 받는 일이 많아 질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일의 속도가 느려질 수도 있겠지만, 서두르거나 화내는 것은 금물입니다. 오늘은 불평을 하면 점점 더 불만이 커지게 될 것 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가진 친절함이나 정보를 나눠가지는 날이라고 생각하세요. 마음의 안정을 유지할 수 있을 것 입니다. 그 결과, 당신의 평판도 상승하고 평소와는 다르게 뿌듯한 기분을 맛볼 수 있을 겁니다.

내 번호에 얽힌 비밀. 인생역전! 럭키넘버 자세히 보기

<내외뉴스통신 제공 : 고운365.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7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