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별에서 온 그대'로 드라마계를 들썩인 장태유 감독의 중국 첫 진출작, '메이메이 쇼핑몰의 기적'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20일 중국스타 곽부성을 비롯해 야오천, 탕옌, 학뢰 등 유명 배우들이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메이메이 쇼핑몰의 기적' 측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고 오는 26일 개봉이 확정됐음을 알렸다.

예고편은 극중 샤오준이 "정말 성공하고 싶다면 마음을 사로잡아"라고 말하는 장면부터 시작한다. 이는 주인공 '루 젠시'가 본인의 성향과 정반대인 여성 2명과 프로젝트를 성공시켜야 하는 영화의 내용을 대변하는 대사다.

장태유 감독은 '쩐의 전쟁' '뿌리깊은 나무' 그리고 각종 상을 휩쓴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 그대)를 연출한 대한민국 대표 스타 PD다.

그는 2014년 대전드라마페스티벌 'APAN 드라마 스타어워즈'에서 '별 그대'로 PD상을 수상한 뒤 소감을 통해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얻어 이러한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중국으로 진출할 계획을 알린 바 있다.

중국 언론은 그의 첫 작품에 대해 "여성에 중심을 맞춘 작품으로 자유로운 감정선이 공감을 자아낼 것", "한국 특유의 낭만과 섬세함이 녹아있는 작품"이라고 평가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32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