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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7-09-05 17:2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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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B SKIN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사진제공=WB 스킨)

[서울=내외경제통신] 박수진 기자 = WB 스킨(김왕배 대표이사)의 헤어토탈케어 전문브랜드인 트리트룸이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완판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나인코팅 헤어워터트리트먼트는 온라인으로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후기와 SNS 및 네이버에서 오고가는 제품에 대한 피드백과 구매평을 토대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상품에 대한 의문점과 효과에 도움되는 점 등을 영상 및 이미지 컨텐츠를 통해 보여주며 좋은 피드백을 얻고 있다. 제품에 대한 평가 또한 하나하나 직접 살펴보며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최근 더블유비스킨의 트리트룸 검색량과 구매량이 높아지면서 고객들이 드럭스토어에도 입점되어있는 제품인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기존 크림형태의 트리트먼트에서 벗어난 액상형 워터트리트먼트로, 2030대 여성들이 주로 찾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3사에 입점되어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및 온라인에서 알려지면서 오프라인몰에서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올리브영 8월세일, 왓슨스 8월세일, 9월세일, 올리브영상품등의 키워드를 통해 알 수 있다.

 

워터트리트먼트 중심에 있는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헤어트리트먼트는 액상상태의 제형을 머리카락에 도포하여 9초만 문질러주고 미온수로 씻어내면 끝나, 최근 알려지고 있는 셀프 손상모발관리 제품이다.

 

특히, 트리트룸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를 여성들이 찾는 이유 중 하나는 특허기술인 phase inversion (상전환 기술)을 도입하여 액상상태의 트리트먼트가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면서 모발 깊숙이 단백질 및 17가지 모발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큐티클 사이사이에 공급해줘 두피케어와 즉각적인 손상모발복구에 도움되며, 트리트먼트 사용 직후 자연스러운 머리스타일 연출을 하는데도 도움주기 때문이다.

 

또한 WB스킨 트리트룸의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는 9가지의 유해한 성분은 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푸드에 함유되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돼 모발의 산화를 막아줘 손상머리복구에 도움주고, 다마스크 장미꽃수 추출물은 레몬의 17개나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모발산화를 막아줘 머릿결복구에 도움되며, 상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컨디셔닝, 모발 산화작용 억제, 모근에 작용하여 상한머리복구 관리가 가능하다. 

 

모발이 상하는 이유 중에는 셀프볼륨매직, 잦은 드라이기 사용, 스프레이 사용, 브릿지염색, 탈색 등이 있다. 이러한 이유들로 모발 속에 있는 영양분이 파괴되고, 모발에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유분기까지 제거되어 모발 끝이 갈라지기 시작하는데, 컬러트리트먼트, 무실리콘샴푸, 천연샴푸, 탈모샴푸, 헤어에센스 등 수많은 제품으로 인해 이미 포화 상태인 헤어케어 시장에서 트리트룸 나인코팅 트리트먼트는 회자되고 있다. 온라인 및 SNS에서 후기를 양산하고 포털에서 상위권 검색어에 노출되기도 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 관계자는 “1분 1초가 바쁜 현대인들에게 출퇴근시간 전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로 9초라는 시간을 투자하면 헤어쌀롱에서 고급 관리를 받는 효과에 도움될 수 있다”며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을 만나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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