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공업고등학교-(사) 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 부천융합지회, 산학교류 협약식 및 장학금 전달
  • 기사등록 2017-09-13 16:44:18
기사수정

 

▲부천공업고등학교-(사) 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 부천융합지회, 산학교류 협약식 및 장학금 전달 (사진제공=부천공고)

[경기/인천=내외뉴스통신]김해성 기자=부천공업고등학교(교장 김문환)는, (사)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 부천융합지회(지회장 이상민)와 산학교류 협약식을 갖고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산학연계 업무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증진의 기회마련과 중소기업 특성화고 인력양성사업 취업맞춤반 운영,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운영지원 등 직업교육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상호 지원하는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김문환 부천공업고등학교 교장은 “현재 부천공업고등학교의 학생은 다양한 현장실습 교육을 통하여 바른 인성과 실무능력을 갖춘 산업체에 적합한 인재로 성장 중이다, 학생들에게 알맞은 눈높이 교육과 꿈을 키워갈 수 있는 비전을 심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은 형식적으로 체결된 협약이 아닌 지속적인 관계를 통하여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를 언제든지 채용 가능하도록 상호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사)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 부천융합지회 이상민 지회장은 “(사)중소기업융합회는 기업간 창조적인 교류활동을 통하여 다른 기술과 지식을 체계적으로 융합하는 것 ”임을 강조하고, “뛰어난 기술력에 비해 구인에 어려움을 겪는 회원사에게 이번 산학교류 협약은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부천공업고등학교 김달우 학생 및 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올바른 인성과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는 인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번 행사에 (사)중소기업융합 인천·부천·김포 부천융합지회 지회장(이상민) 및 감사(김명환), 사무총장(김준식), 사무국장(이남훈) 등이 함께했다. 

 

4587517@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10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위덕대학교
구미시광고 그린시티구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