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9-26 16:41:07
기사수정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출시와 럭키박스 한정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WBSKIN)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최근 가을 시즌을 맞아 건강한 모발과 두피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헤어 마사지기, 다양한 천연계면활성제 샴푸, 헤어에센스, 헤어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등 헤어 관련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으며,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WB스킨(김왕배 대표이사)의 헤어토탈케어 전문브랜드인 트리트룸은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 텐 샴푸에 이어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제품에 함유돼 있는 성분으로 화학적, 물리적, 환경적으로 상한 손상모발까지 개선할 수 있어 평소 모발과 두피 트러블을 가진 고객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은 모란꽃 뿌리 오일이 함유돼 있어 모발과 두피에 탄력과 진정효과를 주며, 영양과 보습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아르간 커넬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 오일에 함유돼 있는 비비추 추출물은 두피노화예방에도 효과가 있으며, 탈모와 머리숱 감소를 방지해준다. 또한 모발보습효과로 모발 끝 갈라짐을 방지해주는 아마인유와 옛 선조가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을 가꾸기 위해 많이 사용했던 강릉창포추출물, 손상모발회복에 도움을 주면서 모발손상을 방지해주는 보성녹차씨 오일과 제주유채씨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가을철 탈모와 지루성두피염, 비듬 등 두피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은 모발과 두피에 좋지 않은 성분을 뺐다. 특히, 헤어제품에 포함돼 있는 유해한 물질 중 두피 호흡 방해로 여드름을 유발하는 미네랄오일, 화학보존제로 사용하며 접촉성 피부염 및 알러지를 유발하는 파라벤을 포함하여 PEG-, 인공색소, 벤질알코올, 트리에텐올아민,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5 등 총 8개의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뺐다.

 

또한,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을 사용했을 때, 자외선차단효과가 있는데, 식물성오일과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돼 있어 모발이 손상되는 걸 막을 수 있는데, 모발과 모발사이 반발력을 가지는 오일로 구성돼 있어 모발이 서로 달라 붙지않고 한올 한올 찰랑거리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WB SKIN (김왕배 대표이사) 트리트룸 관계자는 “가을철 머릿결복구, 두피관리로 고민하고 있다면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로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 헤어단백질 영양을 공급해준 뒤,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로 마무리를 하면 보다 빠른 두피, 모발케어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며, “최근 무실리콘 샴푸, 탈모샴푸, 저자극 샴푸, 천연유래계면활성제 함유 헤어트리트먼트 등 자연주의 헤어케어제품에 대한 열풍에 따라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프리미엄 텐 샴푸부터 나인코팅 헤어트리트먼트, 모닝에잇 오일 등 트리트룸 헤어라인의 제품으로 모발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에서는 완판 릴레이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WB SKIN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12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