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29 13:55:42
기사수정

 

▲2018년 맞춤예복 준비, 맞춤정장 HK테일러(사진제공=HK테일러)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맞춤정장, 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2018년 결혼식을 위한 맞춤예복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HK테일러는 맞춤정장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무분별한 매장 확장보다 소수정예 운영방식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또한 본점에서는 수미주라, 비스포크 제작소를 각각 운영하며 퀄리티의 차별화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브랜드이다.

 

원단 선택에는 직접 제작한 ‘HK패브릭’을 포함한 다양한 수입원단이 제작공정에 따라 예복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어 예산에 맞는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HK테일러 목동본점에는 마스터 테일러가 상주하며 가봉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어 만족도를 높이면서 맞춤정장 다운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는 예복정장만 맞추거나 캐시미어 맞춤코트까지 포함된 정장&코트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다. 정장&코트 패키지와 예복 정장 패키지의 공통 구성은 맞춤셔츠와 리폼, 보타이, 포켓치프, 부토니에, 커플 턱시도 대여 1회이며 커플턱시도 대여 시, 악세사리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예복도 취향대로, 신랑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HK테일러 맞춤예복으로 잊지못할 결혼식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건대점, 천호점, 수원광교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중이다.

 

nbnnews01@nbnnews.co.kr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18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