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13 12:13:15
기사수정


▲롯데홈쇼핑 방송캡쳐(사진제공=메디큐브)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가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첫 방송을 통해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메디큐브 딥 이레이징 크림’은 런칭 방송 이전부터 미리주문을 통해 1000세트 이상이 판매 되었고, 방송 내내 문의가 이어지며 방송 시작 20여분만에 준비된 세트 전량이 판매되었다.

 

특히, 소개할 제품을 깐깐하게 선정하는 1세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제품 체험기와 자신만의 사용 팁을 공개했다.

 

메디큐브의 딥 이레이징 크림은 주름, 모공, 잡티&잡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토탈 홈 케어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130년 전통의 연사를 지닌 프랑스 원료사 ‘GATTEFOSSE’의 2017년 in-cosmetics global 혁신상을 수상한 링크앤리프트(LINK N LIFT) 성분과 인체와 유사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받쳐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엘라스틴을 함유하였다.

 

또한, 피부 주름&피부 탄력 요요현상 방지, 처진 안면 리프팅 효과 개선, 깊은 주름 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딥 이레이징 크림의 성공적인 홈쇼핑 첫 런칭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조기 매진으로 인해 구매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추가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199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