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2-26 10:40:26
기사수정


▲ 신촌미용학원 청소년연합축제 ‘청청’ 참여해 뜻 깊은 시간 나눠. (사진제공=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지난 11월 18일 청소년들의 자치와 문화 활동을 응원하고자 청소년 지도 협의회와 서대문 청소년 수련관이 주관하고, 서울특별시 서부교육지원청이 주최한 청소년 연합 축제 ‘청청’이 서대문 구청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날 축제에는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 신촌캠퍼스가 참여하여 청소년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직업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

 

축제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헤어스타일링을 받아보며 뷰티 분야 직업에 대해 궁금한 것들도 물어보고, 변신한 본인들의 모습에 만족스러워하며 축제 기획에 의미를 더했다.

 

신촌미용학원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에서는 서대문, 마포, 은평 등 인근 지역의 사회봉사활동에도 다양하게 참여하여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사회복지법인 상진복지재단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와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과도 MOU를 맺고 지속적인 미용 봉사를 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에는 학원에서 장애인 수강생들에게 셀프 피부관리와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KBS 신촌미용학원의 봉영수 원장은 “건전한 미용 문화를 정착시키고 인성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으로 지역의 미용 문화 발전은 물론 한국 미용 문화의 가치를 높여 세계화에 기여하는 데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촌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에서는 현재 메이크업(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방송문대분장, 바디페이팅, 현장메이크업 베이직&프로페셔널 과정 등)를 비롯해 네일아트(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프로페셔널, 드릴 프로페셔널), 헤어(헤어 미용사 자격증, 헤어 프로페셔널, 트렌드 재교육, 업스타일 프로페셔널, 두피관리), 피부(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피부 프로페셔널, 현장 메디컬, 발관리)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한편, 신촌미용학원의 단과 및 특강과정, 각 학과 수강료 및 재료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의 정보는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의 신촌캠퍼스에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bnnews.co.kr/news/view.php?idx=1212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