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9 15:39:38
기사수정

 

▲(사진제공=올스텝)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가정주부 B씨는 최근 인터넷 재택알바 투잡을 시작했다. 웹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B씨는 살림에 힘이 되고자 집에서 할 수 있는 주부부업 일거리를 찾다가 손쉽게 하루 7분 투자로 월 고정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택알바 사이트 '올스텝'을 찾게 됐다.

 

설명에 따르면, 올스텝은 많은 시간투자를 하지 않아도, 컴퓨터를 해본 적 없어도 누구나 쉽게 수익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전했다.

 

그래서 집에서 육아를 하는 주부부업으로도, 바쁜 직장인은 투잡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올스텝은 하루 7분 설문조사 참여만으로 고정수익을 낼 수 있고, 그 외에 블로그, 카페, 배너클릭수익, SNS등에 포스팅을 함으로써 홍보수익을 낼 수 있다. 그리고 온라인마케팅 교육지원으로 집에서 돈 버는 방법을 보다 쉽게 실현할 수 있다.

 

올스텝 최명엽 대표는 "올스텝의 장점은 전문적인 지식이 없더라도 누구나 쉽게 시작 할 수 있다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택알바사이트 올스텝은 현재 추천 누적실적 15건을 달성 시 초기 비용 환급, 여행 무료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중이다.

 

cjs1210@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bnnews.co.kr/news/view.php?idx=126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