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9 15:53:17
기사수정

 

▲내몸에약초, 레몬밤 추출분말 출시 기념 최대 46% 할인 이벤트(사진제공=내몸에약초)

[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농업회사법인 내몸에약초(대표 이용욱)는 최근 '로즈마린산'이 다량 함유된 레몬밤 추출 분말을 출시하며 출시 기념으로 최대 4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988년 설립된 내몸에약초는 슈퍼푸드 한약재 전문유통 회사로 건강에 유익한 약용작물을 발굴하여 엄정한 공정과정을 거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레몬밤 추출분말과 잎차 2종으로 불필요한 포장 없이 실속형 지퍼백으로 구성해 가격 거품을 제거했으며, 식품위생법에 의한 정식통관을 거친 레몬밤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레몬밤 추출분말과 건초를 10~46% 할인가에 제공한다. 추출분말은 물에 타 음료수 대용으로 마시거나 샐러드, 시리얼, 스무디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할 수 있다. 또 건초는 뜨거운 물을 부어 차로 마시면 된다.

 

내몸에약초 관계자는 "여성에게 유익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 20~30대 직장인 여성뿐만 아니라 40대 이상 중년 여성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몬밤은 허브의 일종으로 '로즈마린산'이라는 성분이 라벤더의 21배, 로즈메리의 5배 함유되어 있다. 

 

최근 SBS '좋은아침'과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다수의 방송에서 레몬밤이 소개됐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내몸에약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nbnnews01@nbnnews.co.kr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bnnews.co.kr/news/view.php?idx=126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채널고지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